공룡 나라 친구들 세트 - 전11권 - 세이펜 기능 적용, 세이펜 미포함 공룡 나라 친구들
프랜 브로매지 외 지음, 크리스 제번스 외 그림, 이계순 옮김 / 풀빛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공룡나라 친구들 공룡놀이 신나요~


요줌 저희집에서 밤마다 일어나는 일입니다.... 낮에는 뭐하냐구요??
낮에는 매일 그림을 그립니다 ㅠㅠ
 #공룡그리고, 딸램인 공주그리고, 남자아이들이 좋아하는 자동차그리고

.

그리고...그리고...그리고...
칠하고...칠하고...칠하고...
자르고...자르고...자르고...
붙이고...붙이고...붙이고....

그래도, 하루 종일 집에서 티비와 절친하지 않는 아이들이 감사할뿐이죠^^
아!! 하루중 대부분이 놀이지만 책도 읽고 
공부도 하는데요.
대부분 책은 ...그림을 그리기 위한 독서 일때가 많습니다 ㅋㅋ
특히 꼬맹이는 형아, 누나 졸라서 그리라고 강제 노동시킴!! 오늘 가지고온 책은
#공룡나라 친구들 시리즈중
6권 자기밖에 모르는 플라테오사우루스 /8권 꼬리 곤봉이 싫은 안킬로사우루스 입니다.

공룡나라 친구들 6

자기밖에 모르는 플라테오사우루스 포지는 무엇이든지 혼자만 쓰려고 해요.
그러던 어느날 포지 만큼이나 이기적인 말릭이 새로 이사를 와요.
포지와 말릭은 잘 지낼 수 있을까요??



혼자 이기적인 행동을 할땐 자기 자신도 잘 모를수 있죠.(자기가 얼마나 이기적이고 남에게 피해를 주는지...)
하지만...자기와 비슷한 아님 더한 사람을 만나게 되면 ...거울을 보는것 처럼 자기 자신을 드려다 보고 반성하는 시간을 가지게 되죠. 아이들 키우다 보면 그런때 참 많아요. 그럴때마다 이책을 함께 읽으면 좋을것 같아요^^


공룡나라 친구들8

꼬리 곤봉이 싫은 안킬로사우루스 아키의 투박한 꼬리 곤봉은 제멋대로 움직여서 종종 문제를 일으켜요.

아키는 꼬리 곤봉도 쓸모가 있다는 걸 깨닫게 될까요??







안킬로사우루스 하면 딱 떠오르는게 꼬리 곤벙인데 ㅋㅋ 아이들이 #공룡이름을 외울때도 공룡들의 특징을 보고 외울때가 많죠. 우리 아이들도 지내다 보면 그아이를 떠올리면 생각나는 특징이 있죠.

물론, 좋은점이 떠오르기도 하지만 안좋은점이 떠오르기도하죠 ㅋ



우리집 첫째는 울보예요^^
남자아이지만 감수성이 풍부해서 잘 울어요 ㅠㅠ
둘째는 빽빽이예요^^
중간에 끼어서 오빠, 동생에게 치여 그런지 조금만 일이 있어도 소리를 빽빽 질러되거든요 ㅠㅠ
셋째는 박쥐입니다^^
형아에게 붙었다 누나에게 붙었다가 저기 좋은대로 왔다갔다 하거든요 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