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언더팬츠 3 - 외계 악당들과 맞서다 Wow 그래픽노블
대브 필키 지음, 심연희 옮김 / 보물창고 / 2020년 2월
평점 :
절판


책읽기에 재미를 주는 캡틴언더팬츠3/외계 악당들과 맞서다
<캡틴 언더팬츠!!> 이책은 아이들 영어를 위해 도서관에서 책을 찾다가 알게되었다. 일간 책표지가 ㅎㅎ
슈퍼맨...비슷하긴 한데...좀 더 벗고(?)  나오는게 다르다고 해야하나?? ㅋㅋ
 
초딩들은 학년에 따라 깊이만 다르지 ...관심사가 거의 비슷하다. 저학년 일수록 똥, 엉덩이 ㅋㅋ 이런 글자 말만 나와도 까르르~ 웃고 난리가 난다. 그래서 인지 초등1-2학년에게 엉덩이탐정은 진짜 초대박 인기짱이다.
또 한가지...이렇게 괴상한 차림이나 행동을 하는 것에도 재미있어하는데 ...캡틴 언더팬츠가 바로 그런 재미를 느끼는 주인공인것 같다. 처음 책표지를 보고 아기가 영웅인가?? 하는 착각을 할정도 ㅋㅋ
(하지만...책을 읽어보면 의외의 인물이 캡틴 언더팬츠라는 사실!!)
캡틴 언더팬츠3-외계 악당들과 맞서다
제목처럼 책 내용이 누구나 짐작이 가는  내용이지만 책속에 너무나도 재미난 여소가 많아서 한번 읽기 시작하면 마지막장을 덮을때까지 놓을수 없다. 또, 캡틴 언더팬츠가 아이들에게 인기가 있고 많이 읽히는 이유가 있다.
소설책인가 하고 읽다보면 갑자기 만화책 같은 재미가...물론 중간중간 진짜 만화가 나오지만 그것 외에도 이렇게 팔랑팔랑 책장 넘기기 같은 ㅋㅋ
(경고문엔 아이들이 보기엔 부적절한 장면이라 되어있지만...가장 기본??옛 기술이라 해야 할까요?? )
책장 빨리 넘겨서 움직이는 동작 처럼 보이게 하는 ...그거예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