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깽이네와 집에서 놀아요
토깽이네 지음 / 코알라스토어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한폐렴,미세먼지 걱정없는 토깽이네와 집에서 놀아요!!

요줌 방학에 우한페렴 까지 ㅠㅠ정말 강제 집콕중인 김씨네입니다.
어른들은 우한폐렴에대한 공포로 집밖으로는 한발짝도 나가기 싫은데...아이들은 그런가요?? 우한폐렴은 뒷 전이고 일단 당장 재미를 찾죠.
(철 없는것들 ㅠㅠ)
​아무튼, 어서 우한폐렴이 잠잠해 지길 기도하고 모두 지혜롭게 잘 대처하여 건강유지하시길 기도합니다.우리나라에서도 이리 난린데...현지 중국에서 더욱 심하겠지요 ㅠㅠ

우한폐렴이 두려워도
우리 아이들은 놀기를 원한다...!!

그래서, 준비 했어...엄마가!!
집콕하면서도 신나게 놀수 있는 많은 놀이방법!! 또, 주변에서 쉽게 찾을수 있는...우리는 놀이라고 생각하지 않지만...아이들에겐 놀이가 될수 있는 집안일!!
이 기회에 아이들과 놀며 제 집안일도 덜어 보아요. 의외로 허리펴는 시간이 늘어 날지도 ㅋㅋ

우한폐렴이 와도 아무 걱정없이 신나게 떠들고 노는 너희가 너무 부럽!!

토깽이네와 집에서 놀아요 책과 스티커가 동봉 되어 있네요 ㅋㅋ
아이들은 요론건 귀가 막히게 먼저 찾아 내더라구요. 일단 먼저 본 딸앰이 손에
들어갔습니다.
(뒤늦게 토깽이네 캐릭터 스티커가 책 속에 들어 있다는 글을 보고 어디있냐고 찾는 아들에겐...비밀!!)

토깽이네와 집에서 놀아요 에서는 
여러 놀이가 나오는데 몸으로 놀기, 머리로놀기,도구 활용하기...차안에서 놀기, 공공장소에서도 놀수 있는 정말 많은 놀이들이 있네요^^

그중 저희들은 이걸 골라서 처음으로 해봤어요 ㅋㅋ
이건 정말 추억이 돋는 게임이네요.
예전에 청기백기게임!!
(토깽이네와 집에서 놀아요 책에선 청기홍기 이지만 우린 청기백기로)

준비물:나무좃가락,색종이(파랑,빨강)
우린 ....
색종이가 떨어져 색연필로 칠하기!!
(그래서 색칠하기 싫어서 청기와 백기로 급 변경!!)
테이프로 나무젓가락에 붙혀 깃발 만들기!! 준비끝
학원가기전에 한번씩 해본다더니 옷도 안갈아 입고 “다시!!다시!!”를 외치는 
큰아들!! 어서 옷 갈아입고 다녀와서 하자!! 알았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