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력향상에 좋은 첨벙첨벙 바다동물 우리아이 첫 퍼즐 추천합니다
형아, 누나가 있는 꼬맹이는 첨벙첨벙바다동물  퍼즐보다 훨씬 어려운 퍼즐도 접해보았기에 쉽게 맞히고 시시해 할줄 알았는데...아니었음 ㅋㅋ
여러 바다동물들을 보고 흥분해서 일단 업어버리고 보는...!!
저신이생각한것 처럼 바로 바로 찾을수 없는 꼬맹이 녀석은 나에게 도움 요청!!(박쥐 같은 녀석 ㅠ)
그리곤...누나가 초스피드로 빨리 맞춰 넣는것을 유심히 지켜보던 녀석!! 뭔가를 알아낸듯!! 하나하나 맞춰나간다....!!알고보니~
아이들이 쉽게 찾아 갈수 있도록 퍼즐 옆으로 작은 그림으로 힌트를!! ㅋㅋㅋㅋㅋ(웃지요. 똑똑한넘)
그래도 옆에 그림 힘트보단 모양이 먼저 눈에 들어 오나보다 ㅋ
비슷한 모양에 이리돌리고 저리돌리고 
맞춰 보더니  아닌걸 뒤늦게 깨닫고 다른곳으로 이동!! 떡 맞는 위치에 맞춰준다.
첨벙첨벙 바다동물  퍼즐!! 한동안 재밌게 가지고 놓더니...계속 보고있었으면서 처음 보는것 처럼...갑자기!!뒤를 휙~
“엄마 여기도 있는데...??”
“말해봐”
(글씨를 읽으라는 뜻이다 ㅋㅋ)
가오리, 가재,게.....흰동가리!!
“흰동가리 아니야! 니모야!”
우리에게 니모로 잘 알려진 흰동가리!!
ㅋㅋㅋㅋㅋㅋㅋ
역쉬~애니메이션의 힘이란 !!
뒤쪽에 유아퍼즐 답게 수준에 딱맞는 맞춤 설명이 아주 친절하게 잘되어 있다.
몇일을 가지고 놀지...잊어 버리지 않고 잘 보관해야 할텐데!!
흥미 있어 할때 많이 많이 가지고 놀아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