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부 지정 초등파닉스 영단어 800
타보름교육 편집부 지음 / 타보름교육 / 2019년 3월
평점 :
품절


요줌 이리기웃 저리기웃하며 다른 가정에선 어떻게 영어 공부를 하나??
보고 다니는게 일입니다. ㅋㅋ

책표지를 보면 특별한게 없어요. 딱하나 눈에 띄는건...황금색 동그라미!!
PHONICS 
THE BEST SELLER
베스트셀러!! 두둥~
오호~
파닉스부분 가장 잘팔리는 책!! 교육부지정 초등파닉스 영단어800 이책이
그렇다는 뜻이죠!! 
너무 기대되는군요. 많이 찾았고 구입까지 했다면 그만큼 내용은 보장이 되어 있을것 이니까요.

그럼, 어떤 내용으로 구성 되어 있는지 찬찬히 살펴보아요

목차는 팩 제목처럼 1장 초등파닉스/2장 영단어800으로 나눠져 있어요
부록에 단어 테스트지와 mp3듣기파일은
Taborm.com에서 다운받아 
사용하실수 있어요.
(책표지에 있는 QR코드와 마찬가지로 
아직 준비중인것 같아요 ㅠㅠ)
그래서, 다시 알아봤더니...
타보름 영어카페가입—>
타보름교재자료실
에 가셔서 다운 받아 사용하실수 있어요.
(조금 불편 ㅠㅠ, 곧 QR코드가 제대로 작동하기를...)

교육부지정 초등파닉스 영단어800내용을 살펴 볼께요.
한글 발음으로 바로 읽을수 있게 표기되어 있고 그림으로 한번 더 쉽게 이해를 돕게 되어있네요

ㅋㅋ
전 첫장을 보며 예전 저의 학창시절이 떠 올랐어요. 지금이야 내가 궁금한 노래 가사가 있으면 인터넷에 제목만 넣고 검색하면 바로바로 뜨지만 그땐 cd나 tape를 사야만 가사를 볼수 있는 ㅋㅋ
(그러고 보니 나이가 한참 많은 옛날사람 같네요 ㅠㅠ)

암튼, 그땐 팝송을 들으며 한글로 발음 나는대로 따라 쓰고 정확하지도 않은 가사를 따라 부르고 다녔는데 ㅋㅋ
한글 발음 읽기 표시를 보고 그 생각이!!

아랫쪽에 단어들의 뜻도 한곳에 모아 친절하게 잘 알려주셨네요

이번엔2장으로 넘어가 영단어800 
을 살펴 볼께요.

교육부지정 초등파닉스 영단어800에 실려있는 영단어800 단어는 초등 교과반영으로 영어학습에 꼭 필요한 기본 어휘를 포함되어 있어요.

초등학생이나 영어초보 학습자라면 반드시 암기하길 권장

파닉스와 마찬가지로 영단어도 그림과 한글 발음기호가 포함되어 이해가 잘 
되도록 했어요.
또, 예문 까지 포함되어 있어요^^

여기서, 영단어 암기 Tip.
여러번 외워라
(한번 보다 여러번 외워야 기억이 
오래간다)
단어 테스트지 생성기 활용
(책으로만 외우는것 보다 시험지 출력해서 테스트하면 효과 업!)
단어의 모양을 익히고 발음과 뜻을 기억
(연상기억처럼 눈으로 단어의 모양을 익히고 발음,뜻을 기억하면 시간도 줄이면서 쉽게 암기할수 있어요)
주어진 시간 내에 최대한 빨리 암기
(잠자기전, 아침 기상 시간을 이용하고, 짬나는 시간 틈틈이 외우기)
영단어 책을 들고다닌다
(몸이 멀어지면 맘도 멀어지듯이 책을 
가까이두면 한번 볼걸 두번 보게되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