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첫 영어 지금 시작합니다 - 영어 울렁증 엄마도 한 권으로 끝내는
정인아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어 울렁증 엄마도 한 권으로 끝내는 우리아이 첫영어 지금 시작합니다

우리 아이 첫 영어, 무엇을 가지고, 어떤 방법으로, 어떻게 접근해야 할지 

막막할때!! 

우리아이 첫 영어!!지금 사작합니다.

이 책이 많은 도움이 될것 같아요^^

저도 세아이를 키우며 영어는 앞으로

우리아이들이 살아갈때 모국어인 한글처럼 사용을 할것 같아 꼭 가르치고 싶다는 생각이었어요.

하지만, 정말 참 막막하더라구요.

그래서,첫째 둘째는 학원을 등록 했어요 ㅠㅠㅠㅠ


첫째아이는 워낙 저보다도 울렁증이라

2학년 겨울부터 시작을 했고

그런 오빠를 보더니 자기도 하고 싶다고 해서 둘째 딸아이는 그것보단 일찍 시작을 했어요.

JY book과 scholastic 책으로 배우고 있어요^^

학원이라 듣기와 읽기 단어시험도 보고

처음엔 재밌어 하더니 지금은 가끔

가기 싫다고 ㅠㅠ

한글이고 영어고 많이 듣고 말을 해봐야 한다는건 알겠는데...
어떤 책을 읽어야 할지 어떤 책이 우리아이가 좋아 할지를 도총 모르겠더라구요

집에서 해보려구 해도 자료와 정보가 없으면 어렵더라구요.

​또, 인터넷은 너무나 많은 정보로 정확한 정보가 어떤것인지도 알수 없고

참 시작도 전에 포기하는 경우가 많았어요

​그런데, 정말 이책 한권이면 끝내겠더라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