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태양의 아이 나는 과학 3
신동경 지음, 정문주 그림 / 풀빛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풀빛출판사-나는과학시리즈
3.나는 태양의 아이
3번째 책이네요. 제목에서와 같이 태양에너지에 대한 이야기예요. 이세상에 많은 에너지중 대부분이 태양에너지에서 시작됩니다

태양에서 시작되는 에너지의 정의와 흐름을 쉽게 그림과 글로 알려주는 과학동화!!

아이들과 책을 읽을때 항상 책표지를 먼저보고 어떤 내용이 나올지 미리 짐작해보는 놀이를 많이 한다.

엄청 발랄하고 명랑...건강하게 웃고있는 곱슬머리(?) 파마려나??
소녀와 강아지...그리고 구름...태양!!
이 책이 과학동화라는것을 알고보니 대략 내용이 짐작이된다.

아이들은...소녀의 머리카락이 태양과 똑같은 무늬라 태양의 아이라고
제목을 지은것 같다고도 한다 ㅋㅋ
귀여우며 단순한 대답!!

이책의 내용이 궁금해?? 
궁금하면 읽어봐!!

에너지가 뭐야??
아무리 소리를 질러도 움직이 않던 강아지를 힘껏 밀어 움직이게 한 너의힘!! 그게 바로 에너지야.
에너지가 없으면 아무것도 움직이지 못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