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자습서 세트 3-1 - 전4권 (2017년) - 국어.수학.사회.과학 초등 우공비 (2017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7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3학년이 되면 국어와 수학은 집에 교과서를 하나 더 장만해 둘 생각이었던 사랑느낌입니다.


요즘은 교과서를 학교에 두고 다니니 학년이 끝날때까지 교과서 구경 못해보는 분들도 계신다고 하시던데 ㅎㅎㅎ


저도 뭐 1~2학년때는 아이가 가끔 숙제하기 위해서 한두번 들고올때 숙제 확인차 본 게 다였어요.


하지만 본격적인 수학이 어려워지는 3학년이 되면 집에서 교과서를 한번 더 꼼꼼하게 살펴보게 해야 할 듯 해서


교과서를 하나 더 구입할려고 했었는데 우공비 자습서를 만나고서는 ㅎㅎ따로 교과서 구입하지 않아도 되겠다는 생각을....

 

 

 전과와 문제집이 한권에 있는 관계로 두께는 조금 있는 편이긴 하지만 교과서와 익힘책 내용을 함께 실어 친절하게 설명까지 해놓아 교과서 완전학습이 가능합니다.

 

주위 엄마들과 가끔 이야기하다보면 전과를 사야하는지 이야기나누곤 하는데 우공비 자습서는 전과를 따로 구입할지 고민할 필요도 없네요ㅎㅎ


게다가 카카오프렌즈와 함께하니 문제집을 보면서도 웃음이 나와요

 

 

교과서가 학교에 있더라도 우공비 자습서로 교과과정을 충분히 알 수 있고


꼼꼼하게 예습을 할 수 있으며 숙제까지 해결할 수 있어 교과서 학습이 가능할뿐만 아니라


단원 평가문제와 풍부한 서술형 문제로 학교시험까지 대비!!!


우공비 자습서가 좋은 점 아니겠어요 ㅎㅎㅎ

 

 

2000만 부 돌판한 베스트셀러!


잠시 0이 하나 더 인쇄된 건 아닌지 착각을 ㅎㅎㅎㅎ

 

 매일 계획을 세워 자기 주도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학습플랜이 함께 있어 아이가 스스로 체크하며 공부하기 좋아요.

 

 

우공비 자습서의 구성~


개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나하나 친절하게 설명하였습니다.

학교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유형의 문제로 구성하였습니다.

서술형에 대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서술형 문제를 충분히 수록하였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를 도입부에 두어 흥미를 이끌어 내고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교과서 속 수학이야기를 편안하게 읽을 수 있어요.

 

 친절한 교과서 해설로 꼼꼼한 예습이 가능하고 깔끔한 개념 정리로 배운 내용 복습까지 가능한 우공비 자습서

 

 기본평가를 통하여 차시별 성취도를 확인할 수 있고 단원평가를 통하여 시험을 대비할 수 있답니다.

 

 

 

서술형 평가를 통하여 서술형 문제 해결력을 키우는데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우공비 자습서는 다른 문제집에 비해 문제량은 적은 편인데 교과과목이 확 늘어나는 초등 3학년....이것저것 힘들어할때


너무 많은 문제를 풀리는것보다 개념을 확실히 깨우칠정도의 문제만 풀리는것도 괜찮을 것 같아 우공비 자습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첫 이야기부터 차근 읽기 시작하는 아들~


1~2학년 수학은 나름 확실히 잡아놓았다고 생각하니 그 위에 조금 더 든든한 수학이라는 집을 짓기 바라는 마음으로


3학년 새로운 신학기에도 우공비 자습서와 함께 하길^^

 

 이번 학기에도 하루에 계획한 문제를 꾸준히 풀어보자꾸나~

 

우공비와 카카오프렌즈가 만나면 공부가 더 즐거워진다!


카카오프렌즈와 함께하는 스페셜 코너인 핵심 콕! 개념 콕!


ㅎㅎㅎㅎㅎ정말 즐겁게 할 수 있을 듯하죠~

 

[저는 도서 체험단 활동의 일환으로 좋은책신사고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다음의 후기를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