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썬앤문 무빙 페이퍼 토이 : 나몰빼미 포켓몬스터 썬앤문 무빙 페이퍼 토이
아이누리 편집부 지음 / 아이누리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친구집에 놀러가서 우연히 포켓몬스터 만화를 본 것을 계기로 포켓몬 인형과 포켓몬 카드를 수집하기 시작하고 특별한 일정이 없는 주말 오후엔 근처 포켓몬 스쿨로 다녔던 둘째 녀석에게 깜짝 선물이 될 것 같아 포켓몬스터 썬앤문 페이퍼 장난감 만들기를 신청했어요. 1순위는 포켓몬이였으나 아쉬운대로 나몰빼미도 좋아했어요.

좋아하는 캐릭터라 그런지 받자마자 부리나케 만들기 시작했어요. 요렇게 설명서가 있고 부수적으로 필요한 준비물까지 자세하게 적혀있어서 좋았어요.

언뜻 보기엔 조금 복잡해 보여서 할 수 있을까 싶었는데 접고 돌리고 하면서 곧잘 해냈어요. 설명서가 흑백이여서 색깔 맞추는데 살짝 헷갈렸어요. 칼라이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여하튼 목공풀과 동전, 이쑤시개까지 준비해 놓고 꼼지락 꼼지락 만들었어요. 종이접기를 좋아하고 잘하는 아이라 어렵지 않게 해냈어요.

드디어 완성! 짜잔~

 

우와~ 나몰빼미 너무 너무 귀여워요^^

아이 손에서 살아 움직이는 듯 완성된 포켓몬 나몰빼미, 다른 포켓몬스터도 만들어서 갖고 놀고 싶다고 하네요. 5종 같이 진열하면 좋을 것 같아요.

만들기를 하면서 손과 눈의 협응력을 높여 두뇌운동도 하고 완성된 페이퍼 장난감으로 다양한 놀이를 하면서 상상력도 쑥쑥 키웠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라 더욱 흥미를 가질 수 있었고 제 손으로 직접 만들어서 더 소중하게 여깁니다. 좋은 체험 기회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