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시나공 워드프로세서 1급 필기 + 기출문제집 - 2.3급 포함, 개정판
강윤석 외 지음 / 길벗 / 2009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이번에 워드1급 첨 치는데 

한눈에 알아볼수있도록 너무 잘 콕콕 찝어주셔서 

공부하기 너무 편하네요 ㅎㅎ  

기출문제집도 있어서 이것만 풀어도 될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분량도 꽤 되네요 ㅎ

 

그림으로 해서 상세하게 설명도 되있고 

중요한거 안중요한거 등급별로 나눠주셨고 

단기간 공부할수있도록 해놓으셨네요 ㅎㅎ 

꼭 합격하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