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미녀와 야수 아트 컬러링북 - 2017 미녀와 야수 영화 컬러링북
Disney Enterprises Inc. 지음 / 아르누보 / 2017년 3월
평점 :
품절


 

디즈니 미녀와 야수 아트 컬러링북

 

 

​영화 개봉을 앞두고 미리 즐겨보는 실사판 미녀와 야수 컬러링북입니다.


표지의 엠마왓슨과 상당히 유사해 보이는 안쪽표지로 기대감이 더욱 더 상승했어요!


부분채색이 들어가있고 미녀와 야수 모두 리얼하게 그려져 있어서 실감나요~

특히 영화 스틸컷에도 있던 엠마왓슨의 유명한 사진까지 도안에 포함되어 있어 흥미를 더해주네요!

벌써 이렇게 많이 채색을 완료한건 아니구요 ㅋㅋㅋㅋㅋ

원래 책에 기본 채색이 이렇게 멋지게 되어있어요!

근데 예쁜도안만 골라서 채색이 들어가 있지 뭐예요

지금까지 컬러링북은 으례 이런 채색이 있어도 반드시 옆페이지에 따라할 수 있게 컬러링 도안이 동일하게 포함되어있는데

미녀와야수에는 그런 배려가 없었어요,,파격적인 배치와 편집에 일단 당혹...그리고 아쉬움의 쓰나미;;;

기본채색도 상당히 수준급이어서 기가 죽네요 ㅎㅎ

수채를 되게 잘쓰시는분이 하셨나봅니다.

수채레슨이라도 같이 실렸더라면 금상첨화였을듯...

그래도 여기 기본채색 되있던 그림과 비슷한 한장이 있네요

야수가 없어서 채색이 빨리 끝날 것 같아서 선택해봤어요 ㅎㅎ

그럼 어서 컬러링 해보도록 할께요 ㅋㅋㅋ

바탕은 쉽고 빠르게 고체물감+워터브러쉬로 칠해줬어요


눈썹이 조금 일그러져있어서 일자로 펴드리고 곱게 메이크업해봤습니다

드레스는 블링블링하게


배경에 기본채색이 들어가있어서인지 완성도가 높아보이는 효과가 있네요


정말 색칠해보고 싶은 그림인데 이미 충분히 기본채색이 예뻐서 고민하다가 리터치해보기로 했어요!

피부 명암 추가하고. 메이크업 조금 손봐드렸네요

입술이 조금 얇길래 도톰하게 살짝 더,

눈동자도 반짝반짝하게~~

이맛에 컬러링하고있나봐요~예쁘게 색칠하면서 마음 정돈도 하구요

 전/후 비교샷입니다

기본채색에 숟가락만 얹었을뿐인데 세상 예쁜 고퀄리티 벨이 뙇!!!!!!!!!!!!!!!!

이런 뜻밖의 이득을 보았나 ㅋㅋㅋㅋㅋ흡족하구만요 ㅋㅋㅋ


 

지금 한참 미녀와야수가 상영중인데 영화로 받은 감동 컬러링으로도 함께해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