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ce in Wonderland 앨리스 인 원더랜드 펭귄북스 클래식 컬러링북
굿 와이브즈 앤 워리어스 지음, 이혜리 옮김 / 한즈미디어(한스미디어) / 2016년 12월
평점 :
절판


앨리스 인 원더랜드
Alice in Wondereland

펭귄북스 클래식 컬러링북 시리즈입니다!
루이스 캐럴의 명작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가 클래식하면서도 역동적인 이미지의 컬러링북으로 출간되었어요!


보시다시피 그림체가 그다지 일반적이진않아요
디즈니의 앨리스를 연상하시는분이 많겠지만
오리지날 앨리스는 미녀과는 아니었나봐요^^;;;;
예전에 원화앨리스 컬러링북도 가분수에 호러물같이 그려져있어 놀랐는데요..


 

아무튼 일러스트를 그린 굿 와이브즈 앤 워리워스는 굉장히 독특한 그림체라서 호불호가 갈릴 것 같습니다..
유감스럽게도 제 눈에는 너무나 못생겨보여요ㅠㅠ
단언컨대 앨리스의 그 어디에도 도무지 예쁜구석이 1도 없네요


하지만 난생처음 간 괴상한곳에서도 위풍당당한 앨리스의 용감한 패기 같은건  잘 느껴지네요!!
씩씩한 앨리스버전이다 생각하고 보니 동화 속 주인공은 다 예쁘다는 편견을 은근히 갖고있던 스스로를 반성하게되기도하네요..
상식이란 18세까지 습득한 편견의 집합체란 아인슈타인의 말도 문득 떠오릅니다..
외모지상주의 박살!!!
 


너무 유명한 이야기라 식상할 수 있겠지만
신비한동물들의 표현은 호기심을 자극하기도합니다~


독특한 느낌의 앨리스~


채색은,표지와 동일한 페이지를 선택해봤어요


앨리스는 금발에 파란드레스아잉교ㅋㅋ


고체물감과 색연필로 쓱쓱칠해봅니다


약을 마시고 앨리스가 천장에 닿을만큼 커져버린 도안이라서 배경은 구름으로 표현해봤어요!
 
컬러링으로 이상한나라로 간 앨리스가 되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