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반짝 크리스마스 - 안티 - 스트레스 컬러링북 조해너 배스포드 컬러링북
조해너 배스포드 지음 / 클 / 2016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조해너배스포드
반짝반짝크리스마스

johannas christmas

크리스마스 의 설렘을 컬러링으로 즐겨볼 수 있는 예쁜 컬러링북이 출간되었어요!
'비밀의정원'조해너배스포드의 신작이니 다같이 기쁜마음으로 보실까요♡


넘나예쁜 도안 속 첫번째 저의 선택은 바로!!스노우볼!!입니다♡


재료덕후 빠심이 뻐렁치는 샷입니다요ㅋㅋ
이렇게 나란히 색연필만 꺼내놔도 마음이 뿌듯!!
그냥 바라만봐도 행복하지만
궁극적인 저의 힐링타임~~
컬러링을,해야죠^0^ㅋㅋ


일단 배경색을 미리 정해서 성은 튀지않게 무채색 계열로 해주려고요


포인트는 필요하니까 깃발은 레드!!지붕은 초록!!
#반짝반짝크리스마스 티 팍팍!!!!


스노우볼 배경은 핑크+보라+파랑 쉣킷쉣킷이고요^^시작은 살살

그러나,끝은 그야말로...손가락 뿌셔뿌셔;였습니다
얼마나 후회했는지 말잇못...

불굴의 집념파워^^;;;의지의 한국인!!
시작하면 끝을 보고 싶어하는 성격덕에 스노우볼 배경 일단 완성시켰고요!!

 


혼자만의 디테일,그것은 바로 창틀에 빨강색,초록색 포인트입니다ㅋㅋㅋ
 성탄절의 심벌과도 같은 색상이다보니 의도적으로 더 쓰게되네요!
생각보다 그림이 작아서 스테들러화인라이너도 제법 썼어요!
그리고 이 책에는 63마리의 울새가 숨어있어요!
자세히 보시면 여기 스노우볼에도 작은 울새가 보이네요^0^
 


그리고 다시 시작된 진정한 ㅋㅋㅋㅋ배경ㅋㅋㅋ
허전한 배경 까망 포스터칼라로 칠하고 그위에 흰색펜으로 눈 결정체랑 나무로 메꿔보려고 그려넣어보았습니다..


크흡..나무가 너무 조잡해서 몇분고민했어요..
보면볼수록 엉성한 나무에게만 시선강탈ㅜㅜ
메인에 눈이 안가고 나무만 보일까봐 결국 다시..


포스터칼라 흑색으로 덮고 충분히 말린후에 겔리롤로 다시 그렸어요!
제가보기엔 눈결정체가 차분하니 더 예쁜듯!!


재료 제약없이 엄청 나게 썼는데도 반짝반짝 크리스마스의 종이는 멀쩡!!출판사클이 첫 컬러링북(비밀의정원) 붐을 일으킨 곳이라 그런지 독자맘을 많이 헤아려주신 것 같아요♡
모든 도안이 단면이라서 뒷장 그림 염려없이 모든 재료가 커버되는데다가
마스킹액,포스터칼라,수성마카까지 썼는데도 ok~
 


채색테스트페이지까지 있어서 이렇게 요긴하게 써먹었어요!


두번째 선택한 도안은 크리스마스트리♡

크레욜라 수성마카로 트리를 쓱쓱

형광펜,반짝이펜 싸인펜 등으로 화려한 트리장식을 블링블링하게~~

물론 컬러링에 색연필이 빠질 수 없죠^0^

다했다!!고 하기엔 밋밋...

도일리페이퍼를 깔고 스탬프로 콩콩 찍어내서 스탠실효과를 줘봤습니다
바닥에 깐 예쁜러그라고 생각하고요~


크리스마스 장식세트의 대미☆
별도 반짝반짝 빛나게 표현해주고 마무리해봤어요!
역시 크리스마스트리는 이렇게 알록달록해야 예쁘죠♡
 

조해너배스포드의 크리스마스는 특이하게 한장씩 뜯어서 사용할 수 있는 획기적인 컬러링북입니다~
예쁘게 컬러링해서 인테리어로 꾸며봐도 좋겠네요^^
모두 크리스마스의 다양한 도안에 푹 빠져서
미리 크리스마스를 만끽해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