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연필 일러스트 - 쉽게 따라 하는 작고 예쁜
이숙영 지음 / 혜지원 / 2016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쉽게 따라 하는 작고 예쁜
색연필 일러스트

이숙영 작가님의 색연필 일러스트가 발매되었답니다!
색연필로 꾸미는 다양한 일러스트를 쉽고 예쁘게 따라그려볼 수 있어요!


식물그리기


예쁘지만 혼자 그리려면 막막한게 바로 꽃이잖아요
하지만 이렇게 책을 보면서 순서대로 차분히 따라그리다보면 곰손도 금손이가 될 수 있어요!!
3단계 노하우로 쉽게 그리는 예쁜그림이 무려 160여가지나 수록되어있답니다!!
 

다양한 예시가 순차적으로 제시되어 있어요

한장 가득 차니  제법그럴싸하네요


하단의 색칠하기&그려보기 공간 보이시죠?
연습장이 없어도 책의 자투리 공간에서 충분히 즐길수있다는점~~


알로카시아!
예시보다 색상을 약간 다르게 해주니까 미묘한 차이로 색다른 매력이 뿜뿜하네요!


동물그리기


복잡하지 않은 단순한 그림들이라서 쉬워보이죵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물따라그리기는 제가 정말 어설퍼서 실소가 터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동물은 아직 좀 연습이 필요할것같습니다^^;;
그래도 재밌게 따라그렸어요
못그려도 그 나름의 매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ㅎㅎ


자연물 그리기

딸기랑 당근을 뙇!
세가지 색으로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을 해보라는 팁도 있어요
이렇게 깨알팁은 곳곳에 우수수 가득합니다잉♡

노을
작은그림이어도 디테일이 살아있고요~!


감성터지게  노을도 그려봅니다

파도그리기


모래사장에 파도가 철썩~~
바캉스 가고 싶은 계절에 아주 딱이네요!


팥빙수
여름엔 빙수죵!!!


바다갔다가 빙수를 얌냠ㅋㅋ
손그림으로 즐기는 여름휴가 ㅋㅋㅋㅋ


주방용품 그리기


예쁜 밥공기에서 김이 모락모락~~~
 


이렇게 또 한장^^♡
책장을 넘기면서 내가 그려보고픈 손그림을 쉽고 예쁘게 따라그리는 시간을 이렇게 즐겨보았습니다!

 


작가갤러리&힐링컬러링

멋진 작가님의 작품도 맘껏 감상이 가능한 페이지가 있고요


색연필 일러스트로 다진 감각을 마음껏 뽐낼만한 컬러링 공간도 넉넉하게 마련되어있어요!


그리고 색연필 일러스트로 응용할 수 있는 많은방법도 같이 보세요^^♡


수제 편지지와 봉투만들기

봉투와 편지지까지 만들어서 보내는 마음~~
받는이도 폭풍감동할만한 정성템입니다^^


이외에도
끈노트
아코디언노트
연필인형
캘린더
캐릭터쿠션
다용도집게
티 매트
카드
에코백
가랜드
빨대장식
선물장식
모빌
키친크로스 등
헉헉 나열만으로도 숨이 찰 만큼 수많은 활용법이 가득해요!
나만의 색연필 그림으로 만드는 여러가지 문양,문구,소품들로 아기자기하게 꾸며보는 시간을 색연필 일러스트와 함께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