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따뜻해지는 수채 일러스트
강라은 지음 / 미디어샘 / 2016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마음이 따뜻해지는 수채 일러스트

쉽고 간단하게 그릴 수 있는 수채화 일러스트가 궁금한 분들께 추천드릴만한 책이 나왔어요♡
강라은 작가님의 신간 바로 소개 해드릴께요^^

내가 좋아하는 소품을 수채화로 쉽게 그려요

맑고 투명한 그림이 바로 수채화의 특징이자 매력이죠^^


수채화에 대한 간단한 정의와 함께
준비물이 설명되어있답니다.

물감의 선택과 종이의 종류,붓,파렛트등
준비물들의 상냥한 설명으로 시작해요~


수채화잘그리는 tip
붓사용법
명암넣기
하이라이트넣는법
화이트물감으로 꾸며주기
그림그리는자세까지
기초탄탄!!


한가지 색으로도 예쁜 그림을 그릴수있어요


전 보기만해도 상큼해지는 레몬색으로 시작해봤어요^^


헤헤 작지만 너무 사랑스럽네요^^

마카롱이 번졌지만^^;;
달달한게 좋아!도 따라해봤고요

다양한 나뭇잎도 간단히 그릴수가있어요
실수로 물감을 떨어뜨렸는데
일부러 몇방울 더 톡톡 해봤습니다ㅋㅋ
실수도 사랑스러워지는 수채의 매력~~

빈티지유리병~
너무예쁜것 같아요
하트뿅뿅♡0♡


여름에는 수박~~


그린티^^


수국도따라해보고


텀블러~
저의 하루에 없어서는 안되는 물통ㅋㅋ


내가좋아하는 아이템을 그려보세요

 


충분한 연습을 거쳤으니 제가 좋아하는 그림을 다시 시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도일리페이퍼에 제가 좋아하는그림들 위주로 다시 그려봤어요!
이렇게 그려서 허전한벽에 걸어줄꺼예요,
인테리어 효과를 주고싶거든요^^

버섯돌이 두개!!

 

자몽도 그려봤어요
자몽스파클링
자몽맥주
자몽너무좋아요♡

응용해서 다양한 그림을 그려보세요

이번에는 수채포스트카드에 그려볼께요!
청명한하늘과,별이 빛나는 밤^^


물감을 분포하고
마르기 전에 휴지로 닦아내기!
꺄올 !!이렇게 간단하게 멋진 구름이 나온다니!!!
 대박 꿀팁입니다


간단하게 청명한 하늘완성
정말 쉽고 편하게 예쁜 구름이 떠있는 맑은 하늘이 뚝딱!!
와 너무 신기하고 재밌어요!!

밤하늘은 화이트물감을톡톡!!

첫시도치고는 멋스럽네요♡
완전멋짐!

낮과 밤이 나란히^^
 


작가님의 다양한 수채그림 활용법!!
너무 다양하고 폭넓게 쓰임이 가능해서 놀랐어요!


북마크

북마크
카드
스티커
엽서
편지지

일상의 소품을 쉽고 간단하게 그리는팁을 알기쉽게,쏙쏙!
풍성하고 다양한 활용법까지 담겨있어요.
990여개의 아이템이 가득해서 자유로운 표현을 따라해볼 수 있는 수채화 일러스트!

수채화,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이제 작은 그림으로 시작해보세요!
마음이 따뜻해지는 수채 일러스트를 보고 따라가기만 해도 한장 가득 나만의 그림이 가득차게 될거예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