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채 컬러링북 인 마이 드림 - 하루 한 번 나를 위한 한 시간 수채 컬러링북
임유정 그림 / 미디어샘 / 2016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하루 한번 나를 위한 한 시간
수채 컬러링북
ln My Dream
(인 마이 드림)

 


개인적으로 컬러링을 무척 즐기지만
장시간 하다 보면 색연필은 손이 아프죠..ㅜㅠ
힘들게 색칠하느라 컬러링이 노동;처럼 느껴진 탓에 흥미를 잃고 지치기도 했어요.
쏟은 시간과 정성에 비해 완성까지의 속도가 너무 더딘 것 또한 색연필의 한계를 느끼게 했답니다.
그래서
손이 아프지 않으면서,
단시간에 작업 속도를 향상시키는!
신기방기동방신기한 재료,고체물감이라는 신기원의 세계에 발을 디디고 기뻐하는 찰나에  또 다른 벽에 부딪히고 말았어요
바로 얇디 얇은 컬러링북의 종이 두께였습니다..또르르..
이런 저의 마음을 간파라도 한 듯
시기적절하게 출간 된 수채컬러링북 인 마이 드림!!


 
일반 컬러링북에 신나게 물감 쓰면 종이가 엉엉 울고 나도 울었는데
전용 수채컬러링북은 종이 두께부터 남다릅니다♡
임유정 작가님이 사용한 무림제지 도화지 180g과 똑같은 종이라고 해요!
너무나도 최적화 된 상태의 종이에 박수를 보냅니다^^
이제 종이가 얇아서 우그러질까봐 고민할 필요가 1도 없는 수채컬러링 전용 책이 나왔다,이겁니다!
게다가 작가님이 쓰는 똑같은 종이라서 질감까지 같은 채색을 즐길 수 있답니다!

그리고 이 책은 너무나도 친절한 동영상 찬스도 있다는 점!!
QR 코드를 스캔하면 그리기 기법을 직접 볼 수 있는 동영상이 있대요!!

최근 들어 제가 가장 즐겨쓰는 재료가 바로 고체물감이어서 더욱 더 반가웠던 인 마이 드림!!
가진 재료를 제대로 마음 껏 활용할 수 있는 수채 컬러링북이라 기쁘고, 상냥하고 친절한 가이드까지 곁들여지니 그야말로 금상첨화입니다♡
 


표지부터 상큼하니 봄이 오는 소리가 들리고요^^
사계절 수채 감성 가득한 꿈 같은 시간을 그려내셨다고해요
책 한권으로 느끼는 사계절,
나만의 색감으로 채색하고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께요^♡^

 

산뜻하고 맑은 시작이 일단 저를 반기네요^^

도톰한 종이질은 만져도 만져도 감동적이고요

 

초보를 위한 준비물도 상세설명 되어 있습니다.


스케치 된 그림을 따라 붓질만 하면 나만의 수채화를 가질 수 있다는 응원의 한마디에 힘이 울끈불끈!!
임유정 작가님은 이름마저 정이 많으신 것 같아요 (드립죄송ㅋㅋ)


완성된 그림이 왼쪽에,
따라서 해볼 수 있는 스케치가 오른쪽에 위치해서 참고해서 할 수 있어요
색깔 선택 장애 따윈 날리고 오롯이 색칠에 집중할 수 있는 가이드가 있으니 마음 졸일 필요 전혀 없답니다^^

 

모퉁이에는 친절한 한줄의 어드바이스가 있어요

가벼운 팁이지만 혼자서 하는 외로운 색칠이 아니라
같이 하는 색칠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같이의 가치'가 여기에 있다는 생각이♡
이런 상냥한 한마디에 혹여 실수하더라도 당황하지 않고 충분히 따라갈 수 있을 것 같아요~

 

가볍게 작은꽃을 노랗게 물들여봅니다~

쉽고 빠르게 슝슝

네잎클로버도 자연스럽게 톡톡^^

딸기 참 좋아하는데 너무 상큼하고 예쁜 페이지네요

같은 스케치가 바로 옆에 있으니 맘 푹 놓고 들이대보려고요ㅋㅋ


보고 따라하려고 하는데도 색감은 안똑..
이게 컬러링의 묘미 아닐까요?
같은 그림 다른 느낌이요ㅎㅎ


글씨는 너무 얇아서 스테들러화인라이너로 썼어요ㅎㅎ


완성하니 뿌듯하고 좋네요
상큼한 딸기쉐이크 막 땡김^^


냥이 덕후는 여기 잠시 눕겠습니다ㅋㅋ


전 핑크 냥이로^^


꽃도 나뭇잎도 하나둘 채워가요


완성입니다~
물감으로 몇장을 순식간에 찍어냈네요^0^
수채컬러링을 해보니 물양에 따라 색연필로는 표현이 어려운 그라데이션도 척척되고 더 맑고 깨끗하게 금방 끝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그리고 물을 많이 썼음에도 종이는 반듯하네요
뒷장 배김도 없고 아무 걱정없이 채색에 올인하셔도 무방합니다^^

그리고 이 책은 PUR 180도 펼침 제본으로 제작되어 걸림 없이 책을 펼쳐서 채색 할 수 있어요
필요에 따라 채색 한 종이를 뜯을 때도 쉽게 뜯어진대요^^
예쁘게 채색 한 나만의 그림 액자에 넣어서 걸면 인테리어 효과가 나겠죠?
조금 더 노력해서 액자 한번 노려봅니다^0^
 
아기자기하고 산뜻한 그림 가득해서 마음이 편해지는 수채 컬러링북 인 마이 드림 이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