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셔너블 파리 누구나 쉽게 완성하는 안티-스트레스 컬러링북
조혜림 / 더블:엔 / 2015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패셔너블 파리
fashionable Paris

왠지 끌리는 스칸디 스타일
너무 예쁜 런던 스타일
왠지 귀여운 도쿄 스타일
설레는 나의 도시 홍대
내 생애 꼭 한번은, 스페인
패셔너블 파리까지
조혜림 작가님이 내신 여행 시리즈 컬러링북은 모두 소장중일만큼 팬입니다!

여행을 좋아하고 여행 계획 짜는 게 취미라는 작가님께서 파리를 다녀오신 후에 그리고 정리한 여행 컬러링북이어서
한쪽면에는 작가님이 어디인지,
또 어떤 느낌을 받았는지 간단한 설명이 곁들여져 있어서 여행 에세이 같은 느낌도 들고
마치 함께 파리로 떠난 기분이 들게 한답니다!

이렇게 한쪽면에만 단면 인쇄 되어있기때문에
여러가지 재료로 컬러링을 즐기는 저에게는 더없이 좋은 컬러링북이에요!
마카는 배겨나서 뒷장을 포기해야하고
물감은 물많이 쓰면 종이가 너무 구겨져서 뒷장을 못쓰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책은 그런 걱정없이 마음껏 쓸 수 있어서 좋아요

샤넬과 파리지앵인데요
인물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얼굴이 너무 긴게 못내 아쉽네요ㅜㅜㅋㅋ
이건 화장빨로도 어쩔수없는 너무 큰 핸디캡이라능..
종이여자에게 화장시키는게 큰 즐거움인데
얼굴형길면 노답입니다엉엉
작가님 개인의취향이지만 얼굴 초금만 이쁘게 그려주셨다면 더욱더 좋았을것같아요

프랑스의 국화 아이리스
청초하기도
신비하기도
우아하기도해서 작가님이 좋아하는 꽃이래요
저도 동감입니다~^^

물랑루즈~
저는 물랑루즈하면 연아선수가 떠올라요
강렬한 록산느의탱고는 물랑루즈ost였거든요!
물론 영화도 명작이었는데 직접 가서 본다면 감회가 새롭겠네요!
너무 가보고 싶네요

퐁네프
새로운다리라는 뜻인데 세느강위에 다리 중 가장 오래된다리라고해요
아이러니하네요

에펠탑을 바라보며 와인 한잔으로 여행을 마무리하셨대요
넘나 낭만적이시다!
그림으로도 느껴지는 이 여유로움과 낭만의 향기~~
컬러링북으로 떠나는 여행컬러링이 좋은 이유 중에 하나는
나만의 색으로 약간 제멋대로여도 상관없이 그곳을 가득 채울 수 있다는 점이예요
나중에 그곳에 가더라도 컬러링을 하면서 느낀점과 비교해도 일품일 것 같고
혹여 그곳에 영영 가지 못하더라도 나만의 파리는 남을테니 이것 또한 어찌 좋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가보지 못했어도 충분히 파리를 느낄 수 있도록 세심하게 그려져 있고 상냥한 설명까지 곁들어져 있는 패셔너블 파리로 파리여행 가보는것을  추천하고 싶어요!!


 

파리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에펠탑을 먼저 채색해봤습니다

요건 메탈물감입니다.
번쩍번쩍 블링블링한 에펠탑으로 채색을 해보고 싶었거든요!

파스텔로 내멋대로 구름만들기!
이 방법은 아주 간편하고도 재밌답니다.
종이을 구름모양으로 오리고 파스텔을 바른 다음  손으로 문질러 주세요!
구름을 표현하고 싶은 부분에 얼마든지 문질문질해주시면 이렇게 구름이 가득 해져요

에펠탑 완성입니다.
날씨가 맑은 느낌을 내고 싶었는데 화창해보이는지요..ㅎㅎ

몽수리공원에서 즐기는 여유시간을 두번째 채색이미지로 선택했어요
충분히 느껴져오는 이 여유로움이 무척 마음에 듭니다
물론 날씬한 다리도 부럽고요 맞고요 ㅎㅎ
고체물감과 색연필을 이용해서 채색을 해봤어요

채색하는 내내 즐거움이 업업!
간만의 여행 컬러링이여서 그런지 마음으로 떠나는 힐링 여행 다녀온 기분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