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긴 어게인 컬러링북 - 사랑하는 이와 함께 떠나고 싶은 여행 컬러링북 Begin Again 여행 컬러링북
윤진경 지음 / 소울 / 2020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비긴 어게인 컬러링북
Begin Again Coloring Book

 


얄짜(윤진경)작가님의 컬러링북이 새옷을 입고 나왔네요!

작가님은 블로그에 컬러링레슨도 엄청 자세하고 상냥하게 포스팅해주시고 왕성하게 활동중이시죠

작가님이 블로그에 색칠꿀팁 대방출해주셔서 너무감사해요

포스팅 올라올때마다 늘 감탄하곤한답니다^^


이번에는 그동안 세심하고 아름답게 직접!!컬러링하신 원화도 실려있어서 완전 소장각이예요!!

색상고민없이 그대로 따라해도 좋으니 얼마나좋게요♡


비긴어게인컬러링북은 사랑스러운 커플의 세계여행이 테마예요~

떠나고 싶었던 세겨 여러 곳곳을 나만의 색으로 채워보세용^0^

40곳의 멋진풍경을 아름다운 원화와 함께 감상도하고 색칠도 할수있지요!

요즘 시국이 시국인만큼 여행에 대한 갈망도 이렇게 색칠로 달래보시면 어떨까요~?

아무래도 코로나때문에 외출이 자유롭지 못한시점이다보니 그림 속 커플이 여러모로 많이 부럽네요ㅠㅠㅋㅋ

언제쯤 마음껏 여행할수있을까요..?

자타공인 집순이였던 저도 이젠 답답할지경이라서 집에서 할수있는 모든것에 다시 열중하고있는데요..

요즘 딱 꽃놀이 시즌이라서 색칠로 대리만족할겸 펼쳐보았어요..



커플이 흐드러진 벚꽃과 함께 셀카를 찍고 있는 이곳은 중국 베이징 흑룡담공원이라고하네요~

중국은 지금 가라그래도 절대네버 안갈거지만ㅋㅋ그림은 오케이입니다ㅎㅎ

 

이책은 지금까지 색칠을 취미로 즐겨온 제가 가장 선호하는 컬러링북 제본방식이예요!

180도 펼침제본이라 반듯이 펼쳐져서 색칠하기 편안하고요

종이도 도톰하니 어떤재료를 써도 색칠할때 재료의 발림이 매우 우수하네요!

작가님원화도 컬러로 크게 실려있는것도 넘좋아요ㅠㅠ

예쁜 일러스트북같음!

그야말로 컬러링덕후 취향저격하는 모든 장점이 집약되어있는 완벽한 책이예요!



오일파스텔과 프리즈마색연필,파스텔,아크릴물감,화이트펜까지 갖가지 재료를 다양하게 활용해서 컬러링을 완성시켜봤어요

한장하는데 제법 시간이 걸렸어요

퇴근하고 이틀정도...?

아무튼 색칠의 최대 장점이자 단점은 시간순삭이죠ㅋㅋ

그래서 슬기로운 격리생활을 위해서 컬러링북을 강려크하게 추천해봅니다!!

진심 아무생각 안나고 시간이 정말 잘가거든요ㅋㅋㅋ

컬러링북으로 심란한 마음도 가라앉히고 킬링타임하시면서 작품까지 하나 얻는거죠!!

한장,한장 색을 더해갈수록 세상에 오직 하나뿐인 나만의 책이 완성되어가는 뿌듯함까지 같이 누리는 최고의 기분!! 어른들의 색칠공부로 집중력을 향상시키고

색 감각도 길러보시지요~

 

저로 말할 것 같으면 거의 5년은 됐나봐요;;

금사빠에 회전문인 제가 색칠공부를 이토록 오래하고 있을줄은 저도 몰랐다능...^^;;

자꾸 이렇게 예쁜컬러링북 나오면 다시 새롭고 짜릿합니다ㅎㅎ

 

비긴어게인컬러링북으로 오랜만에 이렇게 열칠하면서 모든 어려움으로부터 잠시 벗어나봤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