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채화로 그리는 꽃 선물 : 꽃 수채화 기법서 + 컬러링북 세트 - 전2권 수채화로 그리는 꽃 선물
박송연 지음 / EJONG(이종문화사) / 2019년 9월
평점 :
품절


 


수채화가 어려웠던 모든분들이 반길만한 신간이 나왔어요!

무려 기법서와 컬러링북이 동시에 출간되었답니다!


각각 따로 사야되지만 두권 사도 부담없는 아주 착한가격이고요^^


심지어 컬러링북은 종이가 파브리아노 워터칼라280g이예요ㅠㅠ

280g이나 되는 도톰한 수채컬러링북은 처음봐요!!!

280g스케치북만 사도 정가 훌쩍 넘을텐데 과연 마진이 남으실까 걱정될 정도예요ㅠㅠ너무좋아요엉엉

아무튼 수채는 종이가 생명이라고 생각하는 1인으로서 이런 고급수채지에 도안까지 있다니 완전 감격



도안도 이렇게 디테일이 다 살아있어요!!

혼자 취미로 즐기는 저는 이제 마음 편히 색칠만 하면 되는것이지요~^0^

이렇게 간소한 준비로 금손이 되기!!참 쉽죵ㅋㅋ



안개꽃과 금영화인데요

안개꽃이 자잘하다보니 마스킹액으로 꽃을 보호하고 바탕색을 쉽게 깔았어요

 


여기서 또 반한건 바로 펼침제본이랍니다~

뜯어내기도 쉽게 되어있어요!

마스킹액은 작은 꽃 신경쓰면서 어렵게 밑색 깔지않아도되서 좋아요




종이가 좋으니까 굳은 마스킹액이 넘나 깨끗하게 잘 떼져요!

일반 컬러링북에 써봤다가 종이 다 뜯겨나가서 사놓고 못 썼는데 이제사 재료가 빛을 발하네요 히히


그리고 글로 적힌 설명으로는 나는모르겠다..싶을때!!! QR코드가 지원된다는 사실!!

초보수채입문자에게 동영상은 빛과 소금이지요

https://youtu.be/qn8Uv4N7mdE



이렇게 전 과정의 동영상을 볼 수 있대요!

요즘 클래스101같은 수강료 내면서 듣는 유로어플도 있는데 이번 이종책은,넘나 혜자로우십니다♡

이건 독자가 진심 🐶이득!!



쉽고 재밌게 완성되었어요^^

책에서는 물감도 12색+붓도 한자루로 할수있다고 설명되어있어요~

준비물도 너무 간단하고 설명도 상세해서 아주 베리굿~~~


수채전용지라 이렇게 발색도 잘되고 번지기도 우수했어요!

잘 못 칠한 부분을 물로 비벼 지워도 종이가 일어나지 않았고

물을 많이 써서 종이가 우그러지는 현상도 적었어요!

진짜 색칠 내내 종이에 감탄또감탄했네요^^

물감도 항상 많은 색상에 의지했었는데 12색만으로도 얼마든지 다채로운 색표현이 되는걸 배우게 된점도 좋았답니다~

오랜만에 좋은책을 만나는 기쁨을 이렇게 또 누려보았어요~

여윽시 미술관련책은 이종출판사가 좀 짱이신듯!!!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