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rah.K의 K-POP 레슨 노트
김소정 지음 / 삼호ETM / 2018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유튜브 튜토리얼 부문 1위에 빛나는 유튜브 스타 Sarah.K의 K-POP 레슨 교본이자고, 체르니30 이상 수준의 연주자들을 위한 책이고 K-POP을 나만의 곡으로 만들고 연주하는 데에 목표를 둔 책이라...흥미롭네요.
튜토리얼 레슨에 감성 넘치는 연주 음원이 포함되어 있어 곡을 익히고 연주할 때 어렵지 않게 접근할 수 있을거 같네요.
목차를 보니 정말 Kpop에 관심이있고 Kpop을 알고 섬세하게 곡들을 고른거같아 더욱 마음에 듭니다. 유투브에서 Kpop피아노를 Sarah.K채널에서 감상만 했는데 그 곡들을 직접 연주할 기회가 생긴다니 그 또한 구매의향이 더 더욱 생기고요. 직접 연주음원과 강의 영상이 QR코드로 수록되어 있어 막히는 부분은 영상을 보고 연습하면 된다니 이 또한 섬세함에 감탄을 합니다. 유투브채널에서 가장 사랑받은 15곡중 책에 수록되지못한 나머지 5곡은 피아노 커버 악보에 수록되어 있다니 이 부분 또한 굉장히 세밀한 정성이네요. Kpop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참 좋은 책이고 또 구매도 하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