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100배 즐기기 - 당신의 하와이 여행을 100배 즐겁게!, '17~'18 최신판 100배 즐기기
이진영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17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하와이는 신혼여행으로 무려 5년 전에 다녀왔네요.
겨울에 결혼해서 따뜻한 나라 가고 싶어 알아본 곳이 하와이..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해요. 또 가려고 계획을 세우는 것을 보면요 ㅋ
여건만 허락한다면 아이들과 하와이 한 달 살기도 하고 싶을 정도로 너무 좋았답니다.

이 책의 저자 알로하거북이(인스타그램 @oneweekinhawaii)의 삶을 보니 당장이라도 짐 싸서 가고 싶네요...
아이 키우기도 참 좋아 보였는데....

책의 목차예요.
저는 3박 5일의 짧은 일정이라 오하우섬 밖에 못 있었답니다.
하지만 여기저기 막 바쁘게 다니는 것보다 느긋~하게 지내는 걸 더 좋아해서 딱 좋았어요. 스타벅스를 자주 간 것 같아요. ㅋㅋ

하지만 다음에 간다면 시간을 더 여유 있게 잡아서 마우이섬도 가보고 싶고 쥬라기 공원의 실제 무대인 카우아이도 가보고 싶네요.

확실히 아이가 있으니 관심 있게 보는 부분이 달라지네요.
쇼핑센터보다는 동물원이나 수족관, 바다, 산 이런 곳을 보게 되네요
교통, 오픈 시간, 요금, 주소 등 아주 자세히 나와있어서 따로 굳이 찾아보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저는 물을 무서워해서 서핑 도전도 못했는데 남편은 도전했었거든요.
근데 ㅋㅋ 비싸서 혼자 다른 사람 하는거 따라서 했었는데 요런 꿀팁도 심어져있네요.

하와이는 바다에서 하는 액티비티가 참 좋죠.
저는 바다로 들어가자마자 살려달라고 소리 질러서 외국인이 저를 무슨 낙지 건져내듯 건져냈답니다.. 배에선 멀미 때문에 옆 일본인 부부들을 피하게도 만들었고요.........
하지만 물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너무 좋을 것 같은 활동들! 하와이 가면 다 할 수 있습니다. !!!
남편이랑 1000만 원 모아서 하와이 가자고 이야기했었는데 책으로 다시 보니 벌써부터 신나고 설레네요.

책도 크기도 크지 않고 무겁지 않아 캐리어에 쏙 넣어 가도 부담이 없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