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터 2017.10
샘터 편집부 지음 / 샘터사(잡지) / 2017년 9월
평점 :
품절


      

명절 분위기 물씬 풍기는 표지
월간 샘터는 여러 종류의 이야기가 담겨 있어 좋다.
종교인의 글, 일반사람들의 글, 모르는 것들에 대해 알려주는 글, 군대 글 등 짧게 여러 글을 읽을 수 있고 가벼워서 가지고 다니며 읽기 좋은 것 같다.
실제로 아이 병원 가서 대기하는 중에 읽었다.

'사회적 비교'를 왜 하는 건지 궁금했는데 이렇게 궁금증을 풀어주었다.

비정상 회담의 알베르토. 무슨 문제가 있었던 것 같은데 글을 다 읽고 나서 글의 주인공이 알베르토인 걸 알았다. 친구가 알베르토에게 해준 말이 마치 내게 해주는 말 같았다. 인생은 어떻게 흘러갈 지 모른다. 선택의 연속. 선택이 낳는 것은 내가 그 길을 선택했다는 사실이다.

                                                               

잔잔한 이야기가 있어 좋은 샘터이지만 요즘 핫한 주제들도 다루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는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