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하루 빅터 연산 2A - 초등 2 수준 초등 빅터 연산
최용준.천재교육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 / 2019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연산은 꾸준히 해야하는 것 같아요

감을 잃지 않아야 한다고 해야하나요?

그래서 꼭 연산은 하루 공부에 장수가 적든 많든 포함시키는데요

올해 9살 2학년 올라가는 우리아이

초등연산문제집으로 천재교육 빅터연산 2A로 선택했어요


초등연산문제집 빅터연산은 예비초부터 중등수학까지 단계별로 학습할 수 있어서 꾸준히 단계를 올려가며 학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동생들이 예술혼을 불태워놓았는데요



빅터연산 2A 단계 차례는 세 자리 수, 받아올림이 한 번 있는 덧셈, 받아올림이 두 번 있는 덧셈 이렇게 크게 나누어져있어요.


먼저 연산문제에 들어가기 전에 간단한 만화가 있어서 아이의 흥미를 돕는답니다.

또 우측아래 QR코드를 찍으면 게임으로 연산공부를 할 수 있어요.


게임도 세 가지로 아이가 지루해하지 않게 학습을 이끌어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데요. 연산을 많이 하다보면 아이들이 기계처럼 잘 맞추긴 하는데 실수도 하기 때문에 반복해서 해주어야하거든요. 지루해할 때 게임 한 판 시켜주면 아이가 다시 의욕이 생겨서 잘한답니다.


100부터 시작을 해서 다양한 방법으로 세 자리 수에 대해 배워볼 수 있는데요.


다양한 방법들로 학습할 수 있게 구성되어있어 자칫 지루할 수 있는 연산을 즐겁게 학습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꾸준한 학습이 필요한 아이들 금방 지루해하는 아이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진도양은 아이와 엄마가 함께 상의해서 결정하겠지만 한 장에 풀이할 내용이 많지가 않아서 일단 아이가 거부감이 덜 하고요. QR코드 통해 게임을 할 수 있어서 지루해할 때 연산게임을 통해 리프레쉬할 시간을 가질 수가 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