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국사 능력 검정시험 2주끝장 고급 - 2주끝장 엔드노트 / 무료강의 확대 제공 / 추가학습 PDF 3종 증정 에듀윌 한국사 능력 검정시험
한국사기출연구회 지음 / 에듀윌 / 2019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한국사 예전에 독학으로 최태성강의만 겨우 듣고 시험봤었다 

무슨 근자감인지 고급 응시했고 결과는 50점으로 참패 ㅋㅋㅋㅋ

사실 당장 필요한 자격증은 아니지만 공부를 하다보니 재미가 있었고

내 아이들에게 나중에 커서 가르쳐주고 싶은 마음도 있었다.

독학할 때 책 없이 필기하면서 강의 들었는데 나름대로 판서 따라서 표도 그리고 이것저것 똑같이 해보려고 했지만 부족한 느낌이 있었다. 

책없이 독학을 한 이유는 전업주부라 교재값이 무시못해서 그냥 필기한 것도 있었는데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책이 인터넷가격으로 18900원 사실 다른 책과 비교해서 저렴하다 이건 아니지만 엔드노트랑 PDF파일, 무료 인강 제공해주니 나만 열심히 하면 될 것 같다. (결론은 내가 문제)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책으로 아주 그냥 끝장 내보련다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