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t up 집에서 10억 버는 카페24 쇼핑몰 제작하기 - 유튜브 동영상 강좌 제공, 개정판 Start up 시리즈
박길현 지음 / 아티오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는 쇼핑몰제작에 관심이 어려서부터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 어떤 책을 봐도 쇼핑몰제작에 대해 이 책처럼 자세히 초보자도 따라할 수 있게 해 놓은 책은 없더라구요. 하지만 이 책은 달랐습니다.

일단 책에서 설명하는 내용이 아주 보기 쉽게 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요즘 트랜드에 맞게 큐알코드 앱만 있으면

바로 유튜브 강좌로 연결되는 것도 책에 되어 있어서 쉬웠습니다.

쇼핑몰을 제작하고자 하는 사람들이라면 이 책 한권으로 어떻게 만드는지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으로 다가오더라구요.

사실 너무 많은 글과 정보를 쓴 것 보다는 보기 쉽게 그리고 따라하기 쉽게 만든 책이 더 손이 가는 법인데 이 책은 그 장점을 잘 살려서 펴 낸 책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단 책의 제목에서 집에서 10억을 벌고 싶다는 생각에 눈길이 갔고 , 또한 카페24회원 가입하는 것에서부터 쇼핑몰 상점 관리하기 그리고 디자인 변경하는 것등도 찾아볼 수 있게 구성이 되어 있었습니다.

쇼핑몰이라는 것이 그냥 만든다고 끝나는 것이 아니잖아요. 이 책은 고객관리, 게시판 관리하기 등도 되어 있고 배송중 관리하는 것 뿐만 아니라 교환, 반품, 환불 관리하는 것도 일목 요연하게 잘 정리되어 있었습니다.

한마디로 13년경력의 카페24 현직강사가 쇼핑몰 기획하는 것에서부터 제작하는 것 그리고 스마트디자인, 모바일 쇼핑몰 구축 등에 대해 궁금한 사람들을 위해 한권으로 알려주는 책입니다.

쇼핑몰 운영을 하면서 사이트를 구축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는 꼭 필요한 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지금 하는 일 말고도 저는 저의 바램이었던 쇼핑몰 제작을 이 책으로 해보려고 이루어보려고 합니다.

쇼핑몰 제작과 스마트 디자인 그리고 고객 관리와 마케팅까지 이 한권으로 다 마무리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정말

아주 만족스러운 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아주 든든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