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당장 회계공부 시작하라 지금 당장 경제 시리즈
강대준.신홍철 지음 / 한빛비즈 / 2012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제가지금껏 읽은 지금당장 시리즈중에서 가장좋았다고 평가할 수 있는 책인거같습니다.

회계의 기본 이해와 재무재표를 읽을수있는 기본에대해 알고싶으신분들한테

강력추천하는책입니다. 예전에 재무재표에대해 알고싶어 책을한권구매한적이있는데

읽다가 너무지루해서 아직까지 다읽지못한책이있습니다.. 하지만 지금당장 회계공부하라는

초보자도 쉽게이해할수있게 아주쉽게 쓰여져있고 세세한부분까지 신경쓴것이 느껴졌습니다.

초반부에는 자산과부채와자본과의관계와 이해 수익과비용과이 무엇인지 알려줍니다.

중반부에는 재무상태표와 손익계산서의 구성과 표를보고 읽어낼수있게 만들어줍니다.

후반부에는 회계지능을활용하여 어떻게회사에 도움을주게되는지에대해 알게됩니다.

 

예전지당시리즈들과는 다르게 내부디자인적인 부분에 많은신경을쓴흔적들이보였습니다.

 

 

 

마음에드네요. 그리고 각 파트마다 퀴즈를내어 풀어보게함으로써 단순히 읽어서 이해하는것이아니라

문제도 풀어보면서 고민하고 생각해보게만들어 회계에대해 재미있게 알수있게해주는 책입니다.

완소네요 잘읽었습니다. 한빛비즈책은 역시 좋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