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당장 마케팅 공부하라 지금 당장 경제 시리즈
구자룡 지음 / 한빛비즈 / 2012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지금당장 마케팅 공부하라,

이책은 총10단계로 구성되어 마케팅이왜중요한지 어떤전략과기획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야하는지 브랜드혁신과 소비자와의 소통을어떻게해야할것인지
마케팅이후 성과측정과평가는 어떻게진행해야할지에대해 알려주는책입니다.

 

제품을 어떻게마케팅하고 브랜드화시키느냐에따라 기업의 성패가 달려있는만큼
가장중요한것이 마케팅이라고할수있습니다.책에서는 중간중간 사진과함께
실제로 우리나라기업에서 성공한마케팅사례와 실패한 사례들을 실어주어
읽는 재미를 더하였습니다. 비슷한제품이라도 어떻게 브랜드화시키고 마케팅하느냐에따라
성공과 실패가 달라질수있는 점들이 놀라웠습니다.

 

책을읽기전보다 마케팅이얼마나 중요한것인지 브랜드이미지가 소비자에게 얼마나 많은
영향을 줄수있는지에대해 알수있었습니다.

조금아쉬웠던부분은 제가 워낙 아는지식이없어서 이겠지만

입문서라고하기에는 약간 어려운감이없지않아 있어 약간더 초보자의입장에서
단어선택이나 설명을 더쉽게적어주었으면 좋지않았을까.. 라는 생각을해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