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영어 여행회화 365 일상생활 여행회화
이원준 지음 / 탑메이드북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일 년에 한 번 이상은 해외여행을 가는 우리 가족!

공항에서 호텔 그리고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는 어느 정도 회화가 가능해야 하기에

원활한 의사소통은 여행의 필수!

 

어느덧 아이도 초등학생이 되어 해외여행을 할 때 외국인과 점차 소통해보고자 시도해 나가고 있기에 일상생활 영어 여행 회화 365’ 책을 아이와 함께 보면 좋을 것 같았습니다.

 

 

-여행 회화 핵심 문장과 표현제시

-여행할 때 도움이 되는 정보 수록

-영어권 대표 관광지 및 미국 지도 수록

 

 

이 책은 크게 두 가지로 분류하였는데, 여행 영어를 위한 워밍업 과 장면별 회화 이렇게 해외여행자라면 반드시 익혀두어야 할 기본회화 그리고 출입국부터 귀국까지 여행순서에 맞게 필요한 여행 회화로 구성돼 있답니다.

 

여행 영어를 위한 준비 편에서는 인사, 질문과 답변, 감사, 사과 관련 표현으로 아주 기본적인 회화를 소개하고 있고 장면별 회화에서는 여행을 처음 시작하는 순간부터 차례차례 여행순서에 맞게 귀국하는 순간까지 필요한 회화가 잘 정리돼 있답니다.

 

 

-Can I make a reservation here?

-Do you have a room for tonight?

-I’d like a double room.

-Could you pick me up at the station?

 

 

센스있게도 원어민이 녹음한 본문 MP3를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을 수 있어서 아이가 듣고 따라 할 수 있는 학습도 할 수 있고요.

 

참고로 탑메이드북은 반석출판사의 자회사라 MP3 파일은 반석출판사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답니다.

 

아이의 여행 회화 실력을 레벌업하기 위해 매일 한 장씩 원어민의 MP3 파일을 듣게 하고 따라 하면서 틈틈이 영어 회화 실력을 쌓아가려고 합니다.

 

물론! 아이 혼자 하라고 하면 하지 않을 테니 저녁 식사를 마치고 온 가족이 모여 함께 한다면 동기부여에 좋겠지요?^^

영어와 친하지 않은 남편도 요즘 해외여행에 관심을 많이 갖기 시작해서 다행히 그렇게 해보자고 한 건 안 비밀요! ㅎㅎ

 

 

무엇보다 일상생활 영어 여행 회화 365’ 책의 큰 장점은 단순히 여행 회화만을 소개한 책이 아니라 여행 때 도움이 되는 실질적인 정보인 숙박, 관광지 그리고 지도 등 그림과 함께 제시되어 있어서 여행을 다닐 때 여러모로 도움이 될 것 같더라고요.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고

아이 여행 회화 실력과 온 가족 여행 회화를 레벌업 하고 싶다면

 

일상생활 영어 여행 회화 365’ 책을 적극적으로 추천해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