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카봇 국기 카드 100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1년 5월
평점 :
품절


아이와 함께 부르마블 게임을 즐겨하고 있는데 언제부터인가 아이가 스스로 나라와 수도이름을 외우면서 퀴즈를 내기 시작하더라구요.

사실 몇몇 나라의 수도만 아는 엄마라 퀴즈를 낼 때 조금 당황하기도 했답니다.

 

같이 세계지도를 보며 나라와 수도를 알아보기도 했는데 때마침 서울 문화사에서 나온 헬로카봇과 함께 떠나는 신나는 세계여행! 국기카드 100가 있다고 해서 너무 반가웠답니다.

 

아이가 초등학생이지만 여전히 헬로카봇을 좋아하고 있거든요.

작년까지만 해도 헬로카봇 마이티가드, K 캅스 등등을 좋아하더니 요즘은 그리핑크스를 애정하더라구요.

 

헬로카봇 한글카드로 한글 마스터를 할 때 도움이 아주 많이 되었는데 이번 헬로카봇 국기카드100으로 세계여러 나라의 수도와 문화를 접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되네요.

 

앞면에는 국가 각 나라를 상징하는 국기와 국가에 담긴 역사와 의미를 풀이한 설명이 있고

뒷면에는 각 나라의 다양하고 재미있는 문화 상식과 아시아, 유럽, 오세아니아, 아메리카, 아프리카 대륙별로 정리를 해주어 간결하게 나라 상식을 배울 수 있답니다.

아이가 관심을 가지게 되니 엄마인 저도 자연스레 나라 상식을 쌓고 있는 건 안비밀입니다.

 

헬로카봇 국기카드 100 구성품은 설명카드 1장 포함해서 총 101장인데 국기100 세계지도 브로마이드 와 카봇 스티커 1장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집에 세계지도가 있었는데 아이는 헬로카봇 국기100 세계지도 브로마이드를 보더니 자기 방에 붙이고 싶다면서 손수 테이프로 붙이더라구요.

 

무엇보다 나라의 영문명으로 엄마표영어도 할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대만족이였답니다.

영문명을 직접 적어보면서 알파벳과 영어단어들도 자연스레 접할 수 있더라구요.

 

- 나라의 국기비율에 맞게 구성한 국기를 보고 설명을 통해 국기에 담긴 역사와 의미를 이해해요.

- 아시아,유럽,오세아니아,아메리카,아프리카! 대륙별로 구분해서 볼 수 있어요.

- 나라의 영문명, 수도, 사진과 그림, 설명 글을 통해 각 나라의 다양하고 재미있는 문화상식을 접할 수 있어요.

- 카봇의 나라 상식 쏙쏙 한마디로 정리해요.

 

헬로카봇과 함께 떠나는 신나는 세계여행

헬로카봇 국기카드 100

 

아이가 헬로카봇을 좋아한다면!

아이에게 세계나라의 국기와 문화를 접하게 해주고 싶다면!

아이와 함께 세계나라 영문명으로 엄마표영어를 하고 싶다면!

서울문화사 헬로카봇 국기카드 100’를 적극 추천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