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난빌 우리집 키재기 꾸미기 붙였다 떼었다 스티커
(주)잼팩토리 지음 / ㈜잼팩토리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신학기 새 학년을 맞아 아이의 방을 꾸미고 있는 요즘!

아이 방만 정리해서 꾸밀 계획이였지만 점점 거실, 안방 가구도 재정리를 하게 되고

본의 아니게 방 구석 구석 짐을 정리하게 되었답니다.

 

평소 신박한 정리 프로그램을 즐겨보는 편인데 버릴 것은 버리고 꼭 필요한 짐을 정리하게 되니 집이 확실히 넓어 보이더라구요.^^*

 

집 정리를 할 때 즈음 키난빌우리집 키재기 꾸미기 스티커 붙였다! 떼었다! 놀이 책을 만나게 되었는데 이거다! 싶더라구요.^^

아이 방과 거실 가구 배치를 가족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서로 붙였다! 떼었다! 스티커 놀이를 해봤는데 아이 반응이 정말 좋았답니다.

 

무엇보다 키재기 배경판이라 아이 키도 확인할 수 있고 소근육 발달과 사물 인지능력을 학습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구요.

 

개인적으로는 아이와 엄마표영어를 하고 있는 중인데 부엌, 거실, 욕실 그리고 놀이방에 있는 가구를 영어 단어로 같이 학습해보고 놀이를 해 볼 계획이랍니다.

 

3세 이상 놀 수 있는 교구인데 다양하면 활용하면 초등학생 저학년 아이도 충분히 재미있게 놀이활동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스티커 종류가 총 34개로 구성되어 있는데 인지력 향상을 돕는 다양한 스티커로 구성되어 있고 붙였다! 떼었다! 흔적 걱정 없는 스티커라 마음껏 붙이고 놀아도 다시 사용할 수 있답니다.

 

곧 가정의 달 5월이라 연휴가 다가오는데 키난빌우리집 키재기 꾸미기 스티커 붙였다! 떼었다! 놀이를 하며 아이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집 꾸미기 놀이를 해보시 길 추천드려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