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뜰TV 픽셀리 초능력 히어로즈 3 - 제주도 투어 잠뜰TV 픽셀리 초능력 히어로즈 3
김강현 지음, 유희석 그림 / 서울문화사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이가 요즘 만화책을 즐겨보고 가족끼리 제주도 여행을 몇 번 다녀왔던 터라 엄마인 저도 내용이 궁금했던 잠뜰TV 픽셀리 초능력 히어로즈 “제주도 투어편”
책을 펼치자마자 접하는 제주도 지도! 지도를 보자마자 동시에 “제주도 가고 싶다!” 하며 아이와 저는 서로 마주보며 아쉬움을 달랬답니다.
코로나로 여행을 못가는 지금! 여행다녀온 기록을 남긴 포토북을 집에서 보면서 코로나가 종식되면 꼭 여행가자고 종종 말을 하는데 책을 보니 제주도가 더 가고 싶어지더라구요.
작년까지만 해도 아이가 한글을 읽으면서 책을 보는 것 보다는 그림만 보거나 제가 잘 때 책을 읽어주면 아이가 이야기를 듣는 정도였는데 올해 초부터 한글을 읽기 시작하더니 지금은 만화책 말풍선도 읽으며 혼자 웃기도 하고 좋아하는 캐릭터를 그리더라구요.
특히 이 책은 제주도 투어 편이라 제주도 지도에 대해서 알아보며 여행 다녀왔던 곳을 좀 더 깊이 있게 되돌아 볼 수 도 있고 캐릭터들의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읽을 수 도 있어 꼭 추천드리고 싶답니다.
아이가 책을 보자마자 읽더니 만장굴과 용두암 그리고 백록담! 제주도 여행을 다니면서 가본 곳이 나오면 반가워하기도 하고 다음에 여행을 가면 한라산을 꼭 가보고 싶다고 했네요.
개인적으로 집에 서울문화사의 만화책들이 있는 편인데 여행 관련 만화책은 처음이라 이렇게 접할 수 있어 더 좋았답니다.
아이가 만화를 좋아하고 여행을 좋아한다면 잠뜰TV 픽셀리 초능력 히어로즈를 추천해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