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밤 소풍 - 가을 사계절 소풍 그림책
김지안 글.그림 / JEI재능교육(재능출판) / 2017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가을에 딱 어울리는 동화책이예요
귀여운 그림과 색감이 먼저 눈을 즐겁게 해주는 알밤소풍

 

토실토실 알밤이 익어 가는 가을날
와글와글 다람쥐들과 신나는 알밤소풍을 떠나볼까요:)

 

 

 

가을날에 다람쥐들이 알밤을 따러 가서
생긴 이야기예요


높은곳에 있는 큰알밤을 따러고 하다가
그만 먹구름을 찔러버린 다람쥐들

 

 

구름이 우르르르르쾅쾅 하면 번개를 치는 바람에
큰알밤은 고소한군밤이 되어버렸답니다

 

구름덕분에 다람쥐들은
맛있는 달콤한 군밤을 먹을수 있게 되었지요

 

다람쥐들은 내일 도토리소풍을 가려나봐요 ~
밤있는 군밤이 너무 마음에 들었나봐요



 책을 읽으면서 아들이..

"엄마 군밤은 어떻게 만드는거야?"
"나는 군밤을 먹어봤어?"
" 그럼 도토리도 군도토리가 되는거야?"

끝없는 질문을 하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질문하는거 보니 책을 읽어준 보람이 있네요 ~

 

독후 활용지가 들어있어요!!

 

다람쥐에 모자를 그려주는 독후활용지랍니다 
책을 읽고난뒤에 활용지를 하면 머리속에 많이 남을 수 있는거 같아요

 

 

책을 다 읽고 난뒤 군밤 사러가기로 했어요 ㅎㅎ

 

가을에 읽으면 아이들에게 좋은 동화책같아요

아이들이 보면서 가을에 대해서 배울수도 있고

같이 이야기를 나누면서 밤이나 도토리와 같이

다람쥐가 먹이감에 대해서 알아갈수 있는 책이라서

더욱 좋은거 같아요  

 그림이나 색채가 이뻐서 아이들이 보는동안 집중도 잘하더라구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