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꾹 펭귄, 날 좀 놀라게 해 줄래?
테이그 벤틀리 지음, 조완제 옮김 / 미운오리새끼 / 2017년 3월
평점 :
절판


가람 어린이

딸국 펭귄, 날좀 놀라게 해줄래?



귀여운 펭귄이 딸꾹질을 하네요

그림이나 색채가 이쁜 딸꾹 펭귄

 

아들이  너무  

좋아하는 펭귄 동물이 주인공으로 나와서

너무 잘 보는 책중에 하나라지요 -

 

내용은 대충 아시겠지요 ㅎㅎ


제목에서 나와있듯이 -

펭귄이 딸꾹질을 하는데

놀라게 해서 딸꾹질을 멈추게 하는 내용이랍니다



우리집 29개월 아들은

 아직 딸꾹질이 먼지 몰라요 ㅎ

그래서 딸꾹질을 표현해주면

잼있다고 막 따라 하기도 하더라구요

 

 "딸꾹 ,딸꿀"

 

딸꾹 펭귄이 딸꾹질을 하게된 이유는


매운 고추를 먹어서 그렇다고 하네요 !!


"펭귄한테 절대로 매운 고추를 주지마 !!"


딸꾹 딸꾹



가끔 우리도 매운걸 먹으면 딸꾹질이 나오잖아요

그런상황을 표현해주고 있는거 같아요

딸꾹질이 나올때

하는 행동들을 다들 아시지요 ?!?!?!


머리를 바닥에 대고 거꾸로 서기

물을 마셔보기

거꾸로 물마시시기

숨참기  등등...


딸꾹펭귄에 모습이 너무 귀엽지요 >.<

딸꾹질을 하면 제일 많이 하는 방법이

바로

놀라게 하기 !!!!


저희도 많이 하는 방법중에 하나지요 ㅋㅋ



우리 같이 딸꾹펭귄을 놀라게 해볼까요?!!?

 

하나 ,,

둘,,,

셋,,,,

"워!!!!!!!!!!!!!!"



우리집 아드님은소리를 질려요 ㅋㅋㅋ

 

"우리 펭귄 놀라게 해줄까" 하면

괴성을 마구 지르더라구요 ㅋㅋ


제가 더 놀랬어요 ;;;;

 

 

그정도로는 안되겠어 -


더 크게 더 크게 더더더더더 크게 !!!

준비 됐지 ?!?!


하나,,,

둘,,,

셋,,,,


"까~~~~~~~~~~~~~~~악"


소리 지는 아드님...

엄마 귀가 아파요 ㅠ

 

 

프랭키가 나타났어요 -


크르릉!!!!

 

 

딸꾹펭귄이 딸꾹질이 멈쳤네요 ㅎ


역시 놀라게 하는게 제일 좋은 방법일까요 -


다음에 아들이 딸꾹질을 하면 꼬옥 해줘봐야겠어요

 

딸꾹펭귄이  딸국질을 한 이유는 바로 !!


에콤하고 맛있는 타코를 먹어서 였네요


ㅎㅎㅎ



딸꾹펭귄이 또 딸꾹질을해서

책을 다시 앞에서부터 보는걸로 ....

이렇게 무한반복이됩니다 ㅋㅋㅋㅋ


한번으로 끝날수 없는 책이라지요

 

딸꾹펭귄 너무 귀엽고

그림도 이쁘고

내용도 좋은거 같아요



무엇보다 아들이 너무 재미있어해서

좋은거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