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에 용이 나타났어요 북극곰 무지개 그림책 35
엠마 야렛 지음, 이순영 옮김 / 북극곰 / 2018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들을 키우다보니 

공룡, 용, 동물에 대한 그림책들을 많이 찾게 되는거 같아요 

이번껏도 주인공이 용!! 


사실 공룡이랑 용을 정확하게 구분을 할줄은 모르는거 겠아요 ㅎㅎ

계속 하늘은 나는 공룡이라고 부르는거 보면요 ;;



어느날, 레이라는 아이집에 귀여운 용이 나타났어요 !
그런데 집에서 용을 키우려면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레이는 다섯명의 전문가들에게 편지를 보내는데요
친절한 다섯명의 전문가들이 용을 키우는 방법에 대해서 답장을 보내주는데요
레이랑 용이랑 잘지낼 수 있을까요 ?!!




책 중간중간에 이렇게 봉투가 있고  봉투 안에는 전문가들이 보낸 답장이 들어 있어요
아이들에 호기심자극에 아주 좋은거 같아요 ㅎㅎ
 팝업북 같이 꺼내보는 재미도 있고 진짜 편지가 온거처럼 무슨내용이 적혀 있는지 궁금해 하기도 하네요 ~


전문가들 한명 한명에 조언과 이야기들을 읽으면서 

동화를 같이 볼 수 있어서 집중력도 높아져요

참 좋은 아이디어인거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서로를 위해서 어쩔수 없이 레이와 용은 서로에게 좋은길을 선택하는데요
그냥 헤어지는게 아니라 서로를 위해서 어떤방법이 가장 현명한 방법을 선택해요

레이만에 욕심이 아닌 서로를 배려할 줄 아는 레이와 용에 이야기를 통해서
내곁에 있는 친구를 생각해보고 진정한 우정의 의미를 생각해 볼 수 있는 유아그림책  우리집에 용이 나타났어요
내용도 그림도 참 좋은거 같아요 ~

아이들에 상상력을 키워 줄수 있는
유아그림책 창작동화 우리집에 용이 나타났어요

친구들과의 우정, 배려를 한번 더 생각해 볼수 있는 재미있는 유아그림책 이네요
그림도 귀엽고 색감도 이뻐서 보는내내 빠져들수 밖에 없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