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주말여행 코스북 - 여행 계획 필요 없이 무작정 GO! 주말여행 코스북
유연태 외 지음 / 길벗 / 2013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큰지도하나 펼쳐보면서 여행하는 사람들 보면 정말 대단하단 생각을 하곤 했었어요..

지도를 볼줄을 알아야  보는건데 남자들은 지도하나보면서도 여행을 잘 하더라구요.

더군다나 전 길치인데다 남편이 사업을 시작하면서부터는 마냥 세아이데리고

집에만 있기가 싫어서 아이들이라 자주 나들이를 가는 편이거든요.

거의 갔던곳 또가는 그런 ..ㅎㅎ

저같은 사람들이나 나들이 계획을 짜야되는데 시간이 없는 사람들이라면

정말 하나정도 가지고 있음 정말 유용하고 쓸모있는 책하나 소개해보려구요..

지역별, 계절별, 목적별코스를 따로 소개해주고 있어서 계절에 따라

또는 지역에 따라 골라서 여행떠날수 있어요.

이렇게 따로 분류를 해놓으시니 찾을때도 편하고 이동방향도 편하네요.

 

여행계획 필요없이 무작정 책한권들고 go~~go~~ 해보세요^^

대한민국 최고의 드라이브 코스와 함께 즐기는 당일/1박2일/2박3일 여행 완벽 코칭해줍니다

가족 주말여행/ 연인데이트/ 싱글 휴식여행까지

자동차 주말여행 코스북을 파헽쳐봐요^^

 분명 만족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실꺼예요..

 책 안에 쿠폰북이 있네요..

꼭 챙겨가서 할인 받자구요..

 책을 보고나면 정말 땀훌렸겠구나 하는 생각이 절로나요~~

 

 책 보는 방법도 무지 중요한거 같아요.

팁이 실린것도 꼼꼼히 그리고 그 지역에서의 볼거리도 빼놓으면 안되자나요.

 

 

지역별, 계절별, 목적별 코스를 소개하고 있어요..

사랑하는 가족이랑 또는 여자친구랑 데이트 코스 요것도 중요해요..

전에 울신랑이랑 데이트할때 정말 남자가 알아서 요기저기 좋은곳 데리고다니면 좋은데

만나기만하면 "어디갈래?  어디가고싶어?" 꼭 요래물어요..

어디갈지 결정하다보면 시간다가고....

총각님들 한테 적극 추천해주고 픈 책이네요..ㅎㅎ

남자가 리드해서 좋은곳으로 데리고 다님 얼마나 멋져보여요..

그리고 맛집까지 소개해주니 ~~~

아마 여친한테 이쁨 많이 받을거 같아요..ㅋㅋ

 

제가 사는 곳은 서울 강북이에요..

이 책에서 소개된 북악스카이랑은 30분거리지요..

어릴때 한번 가보고는 아이들 데리고는 한번도 안가봤네요..

가는 방법에 대해서도 상세히 알려주시고 보기쉬운 지도방향도 넘 좋아요..

 

 

 

북악스카이웨이-인왕스카이웨이-남산골한옥마을-남산순환도로

코스네요.. 요래 다니면 하루면 될것 같아요..

인왕스카이웨이는 한번도 가보질 못했네요,,

요 코스는 10월달에 가보려구요..

여기저기 갈곳이 정말 많네요..ㅎㅎ

 

여름만되면 문경으로 휴가를 떠나요..

아는 동생이 통나무집 펜션을 하거든요..

올해는 문경에만 있지않고 단양에 다녀왔어요.

하루코스로도 고수동굴과 도담상봉을 구경하고 왔어요..

만약 이 책을 먼저 만났다면 사인암-하선암-도담삼봉-고수동궁-향산리삼층석탑-온달관광지까지

싸~~~악 둘러보고오는 건데 참으로 아쉽지만 또 내년이있으니

단양은 내년에 다시한번 1박2일코스로 돌아봐야겠어요~~

 

 

올여름 고수동굴에서 찍은 사진이예요..

여름 휴가도 아빠가 같이 못가서 친구들이랑 울 네식구만 갔다왔어요..

그래도 즐거운 여행은 계속될것입니다.

자동차 주말여행 코스북이 있으니 우리네식구는 좋은곳 더 많이

돌아다닐꺼에요..

저처럼 길치고 어디에 뭐가 유명한지를 모르는 사람한테는 정말 유용한 책인거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