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태건 설민석 공무원 한국사 개념완성 1~3 세트 - 전3권 - 신뢰의 이름 설민석 한국사 2019 태건 설민석 공무원 한국사
설민석 지음 / 단꿈드림 / 2018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요즘 무엇보다 공무원에 대한 관심이 많고, 많은 이들이 공무원에 도전중이다.

아마도 이같은 현상은 모두가 같은 마음에서 시작하지 않을까싶다.

그런 마음에서 공무원 수험생활은 적었으면 좋겠고, 고득점을 받아야 하기에 전략이 가장 중요하다.

나같은 경우는 고등학교 시절부터 늘 한국사가 부족했고, 지금도 한국사가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한국사 과목의 경우 공무원 시험 중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한국사는 가장 범위도 넓고 암기량도 많기에 무엇보다 기초를 다잡아야 하는 과목이지 않을까 싶다.

사실, 한국사 일타강사는 누구나 알고 있을 것이다. 도서관에 가거나 공무원 준비를 하는 이들의 책상만 보더라도 일타강사의 써머리가 놓여져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많은 이들이 고민한다. 나도 저 책으로 공부해야하는 것이 아닌가 하면서말이다.

하지만, 단꿈 공무원 설민석 선생님의 강의는 한국사의 흐름을 쉽고 빠르고, 재미있게 시작해주기에 한국사의 스토리텔링 수업을 기대하는 이들이라면 단꿈 공무원 설민석 선생님의 강의를 추천한다.




우리가 아는 그 설민석이 바로 단꿈 공무원의 선생님으로 돌아왔다.

책 앞부분 약력을 확인해보았는데, 아 정말 한분의 약력이 맞나 싶을 정도로 참으로 대단하다.

역시 너무나도 유명하고, 매스컴에서도 그 실력이 검증되었기에 이제 그의 강의는 믿어 의심치않을 뿐이다.

그냥 이제 이 강의를 통해서 그저 나의 한국사 실력과 지식이 조금이라도 향상되기만을 바랄뿐이었다.


또한, 설민석 한국사 강의가 있다길래 바로 확인할 수 있는 단꿈 공무원 사이트를 접속해보았다.

사이트에 접속해보니 설민석 강사님의 강의가 교수진에서 확인되었고, 나는 궁금한 마음에 커리큘럼과 그의 강의를 무료로 우선 들어보았다.

역시나 강의 역시 풍부했고, 무엇보다 커리큘럼이 한눈에 확인되어 좋았다.

다른 공무원 사이트의 커리큘럼은 굉장히 복잡하고 단계도 많다. 어떻게 저걸 다 할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말이다.

그러나 단꿈 공무원 사이트의 커리큘럼은 심플하나 하나도 빠짐없이 진행해주기에 처음 시작하는 분들이 계획을 세우기에도 참으로 적합한 사이트가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든다.

더불어 설민석 강사의 강의가 궁금하다면 주저말고 사이트에서 확인해보시길 권장한다.


강의도 중요하지만 교재 역시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 무엇보다 나는 교재도 너무 마음에 들었다.

챕터별 필기노트는 정말이지 우리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며, 많은 이들의 시간싸움에서 이길 수 있도록 도와줄것이다.

게다가 나처럼 전혀 기본이 없는 사람들도 한눈에 표를 확인하며, 수업에 들어가기 전 예습을 하고, 수업을 다 듣고는 표를 보며 리마인드하는 시간을 가지면 훨씬 더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https://exam.dankkum.com/


상단의 링크에서 직접 인강을 확인해주세요!





그리고 이제는 실전 차례! 궁금한 마음에 바로 강의를 들었다.

역시나 내가 듣던 익숙한 그 목소리!

사실, 인강을 결제할 때 가장 중요한 것 중의 하나는 강사와 나와의 궁합이 얼마나 중요하냐는 것이다.

많은 이들이 일타강사의 강의만 고집하는 경우가 있는데, 죽어도 못듣겠는 경우들도 생긴다.

목소리가 나와 맞지 않을 수도 있고, 강의 방식이나 필기 등 여러 다양한 이유로 강의가 나랑 맞지 않을 수 있다.

아니면 일정의 적응기간 뒤 그 수업이 적응 될 수 있으나, 공무원 공부는 시간이 금이다.

그런 면에서 이미 우리에게 많이 익숙한 설민석 강사라면 한국사 강의를 그냥 맡겨도 되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들었다.


강의는 매우 지루하지 않았고, 강사님의 또렷한 목소리와 깔끔한 강의 진행으로 처음으로 한국사의 매력에 빠진 것 같다.

앞으로 조선, 근현대 등 배울 것과 암기할 것도 많지만 설민석 강사님의 스토리텔링과 교재의 필기노트를 보고있자니 한국사가 꽤나 든든해지는 기분이 들지 않을 수 없던 것 같다.



나는 강의를 듣고 과연 수강생들의 반응이 어떨까 궁금하여 확인해보았는데 역시나 만족도가 높았다.

한국사의 개념을 잡고자 한다거나, 한국사가 부족하다고 느낀다면 단꿈공무원 설민석 한국사 강의를 추천한다.

또한, 당장 결정하는 것은 섣부른 판단일 수 있으니 주저말고 사이트에서 무료 한국사 강의를 들으며 공무원 한국사에 대한 틀을 잡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 단꿈공무원 프리패스  https://exam.dankkum.com/FreePass

 무료가입만해도 한능검 24시간 무제한 프리패스 0원 "한능검 전 강좌 무료 수강!

 기간 내 급수별 한능검 프리패스 구매자 대상 중 합격 인증 시 수강료 100% 환급

 해당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한국사 공부를 준비중이시라면 참고해보시는 것도 좋으실듯! 


더불어 짤강이 궁금하다면 해당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s://www.youtube.com/user/tghistoryqr/videos?disable_polymer=1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