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견주 1 - 사모예드 솜이와 함께하는 극한 인생!
마일로 지음 / 북폴리오 / 2017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반려동물.


참 예쁘고 사랑스럽고 좋지만


난 막상 키울 엄두를 못 낸다.


그 작고 소중한 생명에 대한 책임감과 부담감이 너무 무겁기 때문이다.


내 스스로가 훌륭한 엄마가 되어주지 못할 거란 생각이


처음에는 '자신 없음'이었지만 요즘은 '확신'으로 바꼈다.


그리고 이 책을 보면서 다시금 '확신'했다.

나는 내 한 몸 잘 건사하는 것만으로도 참 기특하겠다 :) 하하

 


귀여운 포스트잇이 함께 왔당ㅋㅋㅋㅋㅋㅋ


사모예드의 넘치는 신남을 눈물로써 승화시켜 내는 극한 견주의 모습이 담긴


귀엽지만 애잔한, 짠하면서 사랑스러운 그런 포스트잇이다^_^

 


한 번도 반려견 또는 반려묘를 키워본 적은 없지만


책을 읽으면서 같이 '애'와 '증'을 느낄 수 있었다...ㅋㅋ


그리고 특히 좋았던 건 이 부분!


개에게 다가가는 방법은 자세를 낮춰 눈을 맞추고,


냄새를 맡게 한 다음 턱 주변을 만지기!^^


사모예드 솜이와 함께하는 2편이 벌써 궁금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