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고했으니까, 오늘도 야식 - 힘든 하루를 끝내고, 내가 나에게 주는 최고의 선물!, 영혼을 달래는 혼밥 야식 만화
이시야마 아즈사 지음, 김은모 옮김 / 북폴리오 / 2017년 2월
평점 :
절판


이런 책도 과연 읽는 재미가 있을까, 반신반의하며 펼쳐든 책 <수고했으니까 오늘도 야식>

저자인 이시야마 아즈사가 일상을 살면서 혼자 집에서 가진 재료들을 갖고 자신만의 요리법으로, 소박하지만 꽈악 찬- 야식을 만들어 먹는 이야기이다.

귀여운 만화체가 너무 사랑스러워서 정말 작가의 말에서 나온 말(방바닥에 누워서 편안하게 봐달라는 부탁)처럼 책장 넘어가는 줄 모르고 읽은 책♥ 색감도 너무 황홀한 지경이다...흐+_+침샘자극 장난없구만! >ㅇ<

 

 

찻물밥도 진짜 넘나 신선한 충격! 나도 한 번 먹어보고싶다, 무슨 맛일까 엄청 궁금하다, 하고 생각했었는데 그것보다도 요거! "쫀득한 가지 피자" 요거요거 진짜 요물이다. 지금 당장 가지사러 뛰쳐나갈 뻔했다ㅋㅋㅋㅋㅋㅋ진짜로! 다음에 장보러가면 이거 꼭 한 번 해먹어봐야징 :) 눈누

고달픈 현생을 열심히 살아가나가는 우리, 모두 수고했으니까 오늘도 기분 좋게 야식~♥ 대한민국에서 살아가는 위대한 여러분, 배 곪지말구 속 따뜻하게, 소박한 먹는 행복 잘 챙기기 약속!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