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양 CCM 놀이동요
키즈위드 편집부 지음 / 키즈위드 / 2017년 9월
평점 :
절판


찬양 사운드북이 나와서 진짜 너무 좋아요. 키즈위드 사운드북은 벌써 세번째네요. 

두권 모두 4살 아이가 다 외우고 따라하고 말씀을 찬양으로 들으니 어찌나 좋은지~~ 

여전히 잘 듣고 있답니다. 유투브에서 율동동영상보고 따라하고요. 

이 책은 사실 유투브에서 먼저 만났네요. 관련동영상으로 떠서 보았었거든요.




이 책은 찬양 5곡이 수록되어있고, 딸랑이 장난감이 따로 있어요. 

사실 외출할때 사운드북을 가지고 다니려면 부피때문에 힘들었는데, 이렇게 딸랑이가 따로 나오니 어찌나 좋은지~~ 곧 태어날 둘째가 엄청 좋아할 것 같아요!




찬양은 창작 4곡과 아는 찬양 1곡이 있어요. 진짜 찬양이 하나같이 너무나 좋아요. 

가사도 그렇고 귀에 쏙쏙 박히고, 이틀만에 다 외워버렸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찬양이 너무 좋았구요. 일러스트또한 매우 맘에 들었어요. 

4살 아이는 이걸 그림책으로 알고 저에게 자꾸 읽어달라고해서 그냥 동시처럼 읽어주기도 하네요.ㅎㅎ 저랑 출산일 비슷한 언니에게도 출산선물로 사주려고요. 


물려줄게 믿음의 유산뿐인데, 사실 말씀을 알려주기가 쉽지 않은데 이렇게 찬양으로 전할 수 있어서 얼마나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키즈위드 사운드북 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