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를 자랑할래요 아기 물고기 하양이 시리즈 6
하위도 판 헤네흐턴 글.그림, 서남희 옮김 / 한울림어린이(한울림) / 2017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기물고기 하양이, 한번쯤 읽어보셨죠?
저도 도서관가서 참 많이 읽어줬던 그림책이예요.


 

벌써 아기물고기 하양이 시리즈가
6권까지 출판되었네요~
7권 8권도 곧 출판예정이라고 하니 기대되어요.

새로 출판된 "아빠를 자랑할래요"


대부분의 그림책들이 엄마만 등장하다가
요즘은 육아환경이 달라지며 아빠, 할머니, 할아버지도
많이 등장하고 있는 것 같아요.


요즘 아빠랑 "우리아빠가 최고야" 책을 한창보고 있었는데,

아빠책이 추가되었네요.

맨날 아빠한테 "저리가~" "괴물이다~~" 이래서
아빠가 꾀나 상처받는 중인데 ㅋㅋㅋㅋ
아빠도 좋은 사람을 세뇌시킬 새로운 책 등장입니다 ㅋㅋㅋ


 

 

 

문어는 우리아빠 다리가 길다고 자랑하고요.

게는 아빠가 진짜 재밌다고 자랑해요.



 

고래는 아빠가 세상에서 제일 크다고 자랑하죠.

히도반헤네흐텐, 하위도판헤네흐턴, 귀노반게네흐텐...
어떻게 불러야할지 어려운 이 작가님의 그림책은
내용도 그림도 참 사랑스러워요.


 


하양이도 아빠를 자랑해요.
"우리아빠는 참 다정해. 나랑 같이 놀아 주고 매일 밤 책을 읽어줘"


진짜 좋은 아빠네요. 저도 딸에게 물었어요.


나 : 가은이 아빠의 자랑할 점은 뭐야?
딸 : 점!
나: 응? 무슨 점?
딸 : 아빠 목점!
나 :  (남편 목에 사마귀처럼 튀어나온 큰 점이 있어요.;;;;) 그..래.....


말하고 진짜 곰곰히 생각해보니 제가 질문을 잘못했더라구요.
자랑할 이 뭐야? 라고 ㅠㅠ
다음날 다르게 또 물어보고 그 다음날 또 물어도
목점이래요 ㅋㅋㅋㅋㅋㅋ

하양이같은 멘트 듣기는 글렀나봅니다.
그냥 목점을 자랑하는걸로!!
끝~~~~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