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목욕탕이 좋아? 노란우산 그림책 5
스즈키 노리타케 글.그림, 정희수 엮음 / 노란우산 / 201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그림책 한 권 소개해드려요.

일단 그림책이니 그림이 예쁜 그림책을 가장 좋아하지만,

아이들과 함께 생각하며 읽을 수 있는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워주는 그림책을 좋아해요!


 

어떤 화장실이 좋아, 어떤 이불이 좋아. 시리즈가 있죠.

가은기가 도서관에서 아주 재밌게 읽었던 책들이었어요.

진짜 아이들에게 무한 상상을 하게 하는 아주 재밌는 시리즈죠!

 

 


 

이 책은 "뽀글머리 아저씨"를 찾는 재미가 책읽는 재미를 두배 세배로 키워준답니다!

집중력도 덩달아 키워주지요. 4살인 우리 딸도 잘 찾아서 놀랐네요. ㅎㅎ



 

" 똑같은 목욕탕 지루하지 않나요? "

'좀 더 재미있고, 좀 더 특별한 목욕탕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고스란히 담아냈어요.

 


 

 별 탕, 하트 탕, 피라미드 탕, 이단철봉 탕처럼 모양이 특별한 탕은 물론이고

긴 동굴 속을 탐험하며 목욕하는 동굴탐험 탕이나 목욕탕과
목욕탕 사이를 순식간에 이동하는 공간이동 탕, 몸을 끼워 넣어 로봇처럼 변신하는 합체 탕 등

상상 속의 각종 목욕탕이 페이지 한가득 펼쳐져요.


 

 

형과 비행기 목욕탕을 타고 여행을 떠나지요.

그런데!!!!! 뽀글머리 아저씨가 마개를 훔쳐갔네요.

아저씨를 잡으러 가볼까요~~~?


 

 

 

뽀글머리 아저씨는 목욕탕 빌딩으로, 놀이동산 빌딩으로, 

목욕탕 성으로 그리고 우주 정거장 목욕탕까지 도망치는 뽀글머리아저씨!

드디어 아저씨를 찾았어요. 이 페이지가 가장 찾기 어렵더라구요. ㅎㅎ

저도 한참을 보고서야 찾았네요~~

 

뽀글머리 아저씨에게 물총을 발사해 다시 무사히 집으로 돌아올 수 있었어요.


 

 


수없이 많은 상상 속의 목욕탕을 만나고 돌아왔지만, 그래도 최고는 우리집 목욕탕이겠죠~

아이들은 누구나 목욕시간을 즐거워 하는 것 같아요.

부모님들은 언제나 그만하자고 재촉하는 편이고요. ㅎㅎㅎ



오늘은 아이랑 목욕하며 이런저런 상상의 나래를 펼쳐봐야겠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