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 북쪽에 사는 야생동물 -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환상적인 동물 그림책! 지구에 사는 야생동물
디터 브라운 글.그림, 한윤진 옮김 / 라이카미(부즈펌어린이) / 2017년 1월
평점 :
절판


32개월되도록 전집 한질 없는 우리집......
얼마전 중고나라에서 자연관찰책 한 질 들여주긴했어요. 세이펜따위 어차피 없으니 적용안되는 오~래된 거 ㅋㅋㅋ

암튼 이젠 동식물에 대해 관심을 보이는 시기같아요.

전집은 아니지만 자연관찰 책으로도 손색없는 동물그림책 이예요.

 

부제목처럼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환상적인 동물그림책이예요. 표지만 봐도 눈에 확 들어오죠.

일반 동물그림책은 캐릭터라 곰돌이보고 강아지라 그러고 ㅋㅋㅋ 사자보고도 강아지라 그러잖아요.
이젠 좀 리얼한 그림책을 보여줘야 할 때인거 같아요.

 

 

이건 북아메리카, 유럽, 아시아 이곳에 사는 야생동물들을 그린 책이예요.

여기에는 멸종위기에 놓인 동물들도 있어요 ㅜㅜ

곰, 여우, 늑대 그리고 친근한 다람쥐나 토끼 등등

대왕판다는 대만갔을 때 봤던 기억이 있는지 아주 좋아해요. 대나무를 뜯어먹지~~ 하며 ^^

정말 백과사전 반정도 두께인데....한번 잡으면 끝을 보는 우리 딸은 정말 끝까지 봤어요.
제가 출근하고 남편이 딸과 놀았던 날, 저녁에 한마디 하더라구요....

저 책 숨기라고 ㅋㅋㅋㅋㅋ 두꺼운데 침대에서 저걸 읽었더라구요. 자기 힘들었다며;;;;
참... 장점인지 단점인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뒤에 이렇게 인덱스가 있어요. 페이지수가 나와있어서 찾아갈 수도 있고요. 이 부분 참 맘에 쏙 들었어요!

 

저희는 토끼 어딨나? 돌고래 어딨나? 하며 한참을 놀았네요. 멋진 그림에 읽어주며 제가 눈호강했네요!
자연관찰 전집 들이기 부담스러우시면 퀄리티있는 이런 책으로 한권 두는 것도 참 좋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