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과 함께 노래해요 우리아이 첫 찬양
김민아 그림 / 이야기출판사 / 2016년 12월
평점 :
품절


도서관만 가면 사운드북만 찾아오는 우리 딸.
요맘때는 사운드북 안 좋아하는 아이는 없을 꺼예요.

유아찬양 사운드북이 나와줘서 얼마나 반갑고 고마운지 모르겠네요.

 

총 6곡의 찬양이 들어있어요.
창작찬양 4곡, 알던 찬양2곡

배송받은 날 뜯어서 이미 6곡을 다 외우고... 율동은 제가 만들어서 ㅋㅋㅋㅋ 함께했어요. 이래뵈도 유초등부 교사 10년경력이라 율동 만들기는 껌이죠~~

 

따라따라, 걸어요, 등의 가사가 들어가서 인지 더 쉽게 따라 부르고 율동도 잘했어요.

단동십훈이 들어간 찬양도 넘넘 맘에 들었다는~

 

전 좋으신 하나님이 가장 좋았어요 ^^

이 찬양 할 땐 이쁘게 두 손모으고 ㅎㅎ 누가 시키지 않아도 자동입니다.

 



사운드북 받은지 이틀째가 되니 이제 걸을 때 "따라따라~ 예수님따라~~" 흥얼거리며 걸어요. 무엇보다 이 사운드북이 맘에 드는건, 요즘 동요 사운드북 들어보면 쫌 정신이 없잖아요.

뭔가 악기도 많이 들어가고 현란하고 근데 이 사운드북은 전체적으로 잔잔해서 좋아요.
나갈때도 가져갈라해서 조카네 갈때 가져갔는데 형부가 "조용해서 참 좋다~ ㅎㅎㅎ" 하더라고요.

유아찬양 사운드북!!! 또 시리즈로 나와줬으면 라는 바램이 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