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프린세스 탐정! 1 - 사라진 다이아몬드 왕관 사건 오늘부터 프린세스 탐정! 1
폴라 해리슨 지음, 강한 그림, 최현경 옮김 / 위즈덤하우스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학생이 되면서부터 한참을 학습만화에 빠져있어요. 학습만화도 좋은 책이지만 이러다 글책은 재미없게 느끼는거 아닐까 걱정이 되기도 하거든요. 그래서 글책은 진~ 짜 재밌는 책으로 사주는 편이예요. 아이들마다 흥미가 다르니까 내 아이 취향을 살펴가며 글책을 고르는데요. 이번에 초등학교 저학년 여자아이가 좋아할만한 책이 새로 나왔더라구요.

 

프린세스와 탐정의 만남

오늘부터 프린세스 탐정!

폴라 해리슨 글, 강한 그림, 위즈덤하우스


 

프린세스와 탐정추리소설의 만남이라니!

정말 저학년 아이들에게 취향저격이죠?

엉덩이탐정 엄청 좋아하잖아요~~

내용은 이러해요.

라바니아 왕국의 페브릴 왕궁에는 빵 굽기 좋아하는 공주 릴리와 춤추기 좋아하는 하녀 제시가 있어요. 둘은 세상에서 둘도 없는 단짝이죠. 키도 똑같고 얼굴도 똑같아서 사람들은 릴리와 제시를 구분하지 못한답니다. 그래서 종종 옷을 바꿔 입고 장난을 치곤 해요. 아기 왕자 에드워드의 첫돌 생일 파티를 앞둔 어느 날, 왕실의 보물인 다이아몬드 아기 왕관이 사라지는 사건이 발생했어요. 지금이야말로 릴리와 제시가 나설 때예요! 사실 둘은 수수께끼도 엄청 잘 풀거든요. 과연 범인을 잘 찾아냈을까요~?

그림도 너무 예쁘고 너무 재미있어서 아이가 빠져들어 읽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특별부록도 있어요. 책 커버 안쪽이 릴리의 방이예요. 그리고 릴리와 제시 종이인형이 있어서 그걸로 놀이도 할 수 있어요. 초 저학년 여아들에게 아주 추천하는 책이예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