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가 호로록 풀리는 책 스콜라 창작 그림책 21
신혜영 지음, 김진화 그림, 김민화 감수 / 위즈덤하우스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정말 하루에 화를 몇 번이나 내는지 ㅠㅠ

분노조절장애가 온 듯 애들한테 참 많이도 화를 내고 있어요. 이 그림책을 보자마자 이건 읽어야해!!!! 하며 읽어본 그림책이예요.


 

어른이나 아이나 화가 나는건 당연하죠. 하지만 그 화를 어떻게 풀어내느냐가 더 중요한 것 같아요. 저도 그걸 아이에게 가르쳐야하고, 보여줘야 하는데.... 그게 잘 안될 때가 많아요. 저도 이 그림책을 통해 아이랑 같이 배우게 된 것 같아요. 화난 감정을 정말 잘 표현해준 그림책이고, 화를 풀어내는 방법을 알려주는 그림책이기도 해요.


 

화가 나면 이렇게 입에서 불이 나오죠....

 


이렇게 우는 것도 방법이구요.

 


 

맛있는거 먹는 것도 좋은 방법이구요.

이 외에도 여러가지 방법들을 알려주는데, 맞아맞아 하며 공감하면서 또 그래그래 이런 방법도 있지 하며 읽다보면 어느새.... 화가 호로록 풀려있어요. ㅎㅎㅎㅎ 책 제목 한번 정말 잘 지었다 싶은 그런 책이었어요.

화를 안내도록 노력노력해야겠지만, 화가 날땐 이렇게 화를 풀어보면 어떨까요? 그리고 정말 화가 날 땐 이 그림책을 읽어보면 어느새 화가 풀려있는 모습을 발견하게 될꺼예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