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별★쌤 최태성의 한국사 수호대 8 - 미션 : 외세의 침략으로부터 나라를 구하라, 완결 큰별★쌤 최태성의 한국사 수호대 8
최태성.곽승연 지음, 신동민 그림 / 메가스터디북스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가 한국사를 공부하면서 아이랑도 함께 공유하고 싶은 마음에 공구로 구매했던 책이 있어요. 제가 인강을 듣는 최태성 큰별쌤의 한국사수호대죠~ 6세부터 보기좋은 수준이고, 아이의 한국사 첫 책으로 완전 추천하는 책이기도 해요. 저는 7권까지 구입했는데, 드디어 8권 완결이 나왔답니다. 아이가 엄청 좋아했어요~

두구두구~ 드디어 번개도둑의 정체가 밝혀지는 걸까요?

아이도 저도 너무너무 궁금했었어요.

8권은 외세의 침략으로부터 나라를 구하라.로 근대시대로 넘어가게 되요.



지난이야기가 나와있어서 7권 내용이 뭐였는지 생각나게 해줘요.

아이들 학습만화를 참 많이 보고 접하는데, 최태성 한국사책은 만화책 형태가 아니여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만화책이 아닌 그림책! 아직도 제가 읽어주는데 읽으면서도 너무 재밌어요~


그림도 정말 귀엽고, 숨겨진 것들 찾는 재미가 엄청 쏠쏠해요.

한편 이야기 후에는 펼쳐서 볼 수 있는 함께 찾아요 코너가 있는데, 아이가 아주 좋아하는 부분이예요. 저도 함께 찾는데 아주 재밌죠. ^^



그리고 게임카드!

첫 놀이한국사라고 하는 이유가 여기있겠죠. 카드가 있어서 마지막에 읽었던 내용을 맞춰볼 수 있어요. 단순한 게임이지만 아이들은 엄청 재밌어하더라구요.




아이와 한국사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에게 진짜 추천하는 책입니다. 강의들으며 최태성쌤 팬이 되기도 했는데 역시나 막 퍼주는 큰별쌤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