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정으로 말해요! - 표정이 바뀌는 조작책
히라기 미츠에 지음, 김종혜 옮김 / 키즈엠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첫째 요맘때 (22개월,3세)는

책을 정말 많이 읽어줬던거 같은데,

둘째는 책을 많이 읽어주지 못하고 있네요.

그리고 언니 책을 고스란히 물려받다보니

둘째만을 위한 책을 사준 적이 없어요.

우리 둘째를 위해 마련한 재밌는 조작그림책

키즈엠 <표정으로 말해요!>

<표정으로 말해요!>는 0-3세 아이들이

딱 재밌어하는 얼굴 조작책이예요.

단단한 보드북이로 되어 있어 수없이 조작해도

너덜거릴 염려없는 책이고,

모서리가 둥글어 안심되는 그림책이예요.



먼저 어떤 다양한 표정이 등장하는지

한번 동영상으로 만나볼까요?

어른인 제가 봐도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책이었어요.

손가락으로 동그라미를 내리면, 입이 방긋!

까만 눈썹을 올리면 씩씩한 표정,

내리면 시무룩한 표정!

내 마음대로 요리조리 표정을 바꿀 수 있어요.

다양한 감정과 그에 따른 표정을 배울 수 있고,

내가 느끼는 감정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어요.



0-3세 때는 유독 검지 손가락이 발달해있죠.

그런 아이들이 조작하기에 딱 좋게

만들어진 조작북이라

2세 아이도 손쉽게 조작할 수 있었어요.

안그래도 둘째는 말이 느려서

모든 의사표현을 얼굴과 몸으로 하는데

이런 둘째에게 더 잘 어울리는 책이네요 :)


기쁜 표정, 장난스러운 표정, 졸린 표정 등

다양한 표정을 손으로 직접 만들며

다양한 감정을 배울 수 있어요.


어느 새 언니도 쪼르르 달려와 함께 책을 봤어요.

얼굴 조작북이니 그에 걸맞게 놀면서 봐야겠죠?

< 누가누가 잘 따라하나 대회! >




눈꺼풀이 아래로 아래로

모두모두 잘자-

아이와 놀면서 보기 좋은 그림책

아이에게 다양한 감정을 알려주는 책

<표정으로 말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