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쥐 스탠리를 찾아라! - 세계 도시 스탬프 투어
제이미 해리스 지음, 신아미 그림, 김경희 옮김 / 제제의숲 / 2019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둘째가 태어나고 가장 어려운걸 꼽으라면 여행! 아이 둘을 데리고 어딘가를 간다는게 왜이리 엄두가 안나는지요. 서울 나들이 외엔 여행은 아직 꿈도 못 꾸고 있어요. 그래도 우린 언젠가 떠나자! 맘 먹으며 남편과 딸과 이야기하죠~

“어디 여행가고 싶어~?”

“일본! 중국! 미국!”

들어봤던 나라만 종종 이야기해요. ㅎㅎ

세계는 아주 넓다는 걸 아이에게 알려줘야겠다. 싶은 마음이 들더라구요. 어디선가 육아하며 꼭 필요한 3가지 중 하나에 “지구본&세계지도”가 속해 있는 걸 봤거든요. 아이의 생각을 크게 하는데 세계를 알려주는 것은 참 중요한 것 중 하나인 것 같아요!


아직 집에 지구본도 세계지도도 없지만, 요즘 이 그림책으로 우리 딸과 재밌게 세계도시 여행 중이예요.



생쥐 스탠리를 찾아라 그림책으로 재밌게 세계 도시를 여행하는 방법은요~

각 페이지마다 있는 이 여권에 있는 전통의상을 입은 생쥐와 잘 알려진 음식을 찾는거예요.

스탬프도 꼭 확인해보구요. 그리고 또 하나의 숨은그림찾기는 각 나라의 유명한 건축물 찾기!




숨은그림찾기하며 세계 도시들을 하나씩 살펴보다보면~

즐거움 두배!! 뿌듯함 두배!! 어느새 세계 여행을 하고 돌아온 느낌이예요. ^^




아시아 도시도 있구요.

유럽까지~

그 나라별 전통의상과 문화까지 한 페이지에서 모두 느낄 수 있어요. 그림이 아기자기하고 너무 귀엽고 예뻐서 숨은그림찾기가 끝난 뒤에도 구석구석 들여다보게 되어요. 재미난 에피소드들이 그려져 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 하답니다~^^


세계 지도 속 생쥐 스탠리 아니 우리딸과 제가 여행한 곳들이예요. ㅎㅎ동서양 바다건너까지 구석구석 구경했네요~

세계사나 지리에 어렵게 접근하기 전에 이렇게 재밌는 책으로 접근하세요. 아이가 재밌어야 일단 한 번 이라도 더 보게 되는게 사실이거든요. 앞으로 생쥐 스탠리와 함께 세계 여행 자주 해야겠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