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 스키 - 겨울 사계절 소풍 그림책
김지안 지음 / JEI재능교육(재능출판)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겨울하면 뭐가 떠오르세요?
저는 겨울이 오면 ‘귤과 코코아’가 떠올라요.
사실 제가 초코마니아라 딸에게도 코코아를 일찍이 주었네요. ㅎㅎ

오늘은 겨울에 딱! 어울리는 그림책 소개해요.





바로 김지안작가의 코코스키예요.

재능교육 사계절 소풍 그림책 시리자 중 겨울편이죠. 김지안 작가의 유명한 #알밤소풍 #여름기차 #감귤기차 그림책 아시죠?
감귤기차도 너무 좋아하는 책이라 코코스키도 더욱 기대되었네요 ^^



하얀눈이 오는 날 북극여우들이 스키를 타러 가요


산꼭대기 매점에 코코아를 마시러 간 북극여우들.

그런데 따뜻한 물이 없어요. 

요 책은 지문 외에 북극여우들이 각자 이야기를 하는 지문들이 있어요. 딸은 그게 재밌는지 이 북극여우는 뭐라고 하는지 저 북극여우는 뭐라고 하는지 모두 읽어달라고 해요. 
목소리 변조 잘 해가며 읽어주어야 한답니다! ㅎㅎ




따뜻한 물을 찾아 떠나는 북극여우들 뒤에 작은 생쥐가 따라오고 있었어요~ 
아주 어릴 적 읽었던 #잘자요달님 그림책에 나오는 생쥐처럼 깨알같지만 아주 중요한 요소이지요. 감귤기차 읽으면서도 느꼈던 이런 깨알같은 재미요소들 때문에 김지안작가님 책이 재밌는거 아니겠어요? ^^



생쥐는 여우들을 따라가다가 그만~



퍼엉!!!
.
.
.
.
(보여줄까요 말까요 ㅎㅎㅎㅎ)




코코아 온천이 되었어요!!! 

사실 생쥐는 온천을 운영하는 사장님였답니다.

너무 재밌죠?
실제 그림책으로 만나면 정말 재밌답니다.
#재능교육 #사계절소풍그림책 봄편이 벌써 너무나 기대되요. 추운 겨울은 긴긴 방학은 코코아마시며 코코스키랑 함께 할래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