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라 공주와 숲속 요정들 360도 회전목마 팝업북
애그 자트코우스카 지음 / 사파리 / 2018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책들이 정말 잘나온다 잘나온다 하는데
오늘 소개 할 책은 5세딸 취향저격! 
정말 칭찬하고픈 선물로도 강력추천하고픈 책이예요.
#크리스마스선물추천 #크리스마스책선물



360도 회전목마 팝업북!!! 정말 대박이죠?!!
사파리 출판사에서 나온 책인데 두 권이 있어요.
그 중에 저는 “
플로라 공주와 숲 속 요정들” 리뷰해봐요.

사이즈는 조금 큰 편이예요.
사실 이 책을 처음 봤을 때 외출할 때 딱이다! 싶었는데 기저귀가방에 우겨넣을만한 사이즈는 아니네요.

자세히 한 번 살펴봐요!



먼저 이렇게 리본을 묶으면 360 돌아가는 책이 되어요.

놀이하기전에 스토리를 먼저 삭 읽어주었지요.
플로라공주의 생일날 요정들이 생일선물을 준비하는 이야기인데, 멜로디요정은 줄 수 있는 선물이 없어 고민하다가 나중에 찾게 되는 내용이예요.



책을 열면 먼저 톡톡 종이인형 25개가 나와요.
톡톡 뜯어서 놀이할 수 있는 종이인형인데 빳빳해서 쉽게 구겨지거나 망가지지 않을 것 같아요.
가위나 칼 없이 뜯어쓸 수 있어서 안전하지요! 






톡톡 뜯은 종이인형들은 잃어버리지 않게 주머니에 보관할 수 있어요. 놀이 후 스스로 정리하니 너무 맘에 들더라구요!


이제 무대를 소개해볼께요~

첫번째 무대 : 숲 속
요정들이 숲 속에서 생일선물을 준비하고 있네요.

팝업도 곳곳에 숨겨있어서 열어보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


두번째 무대 : 숲 속의 마법 폭포
폭포부분인데 팝업이 너무 예뻐요~~ 무지개와 폭포 정말 잘 표현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세번째 무대 : 생일파티가 열리는 성
마지막 생일파티가 열리는 무대예요. 가운데 무대에 멜로디요정이 서게 되는데, 멜로디 요정은 무슨 선물을 준비했을까요? ^^



아직 새 책이라 그런지 바닥에 쫙 펼쳐지지 않는 단점이 있네요. 갑자기 테잎을 막 자르기에 보니 바닥에 붙여두고 놀고 있네요. ㅎㅎ



360도 팝업이라 각각 무대에서 놀 수 있는 각자 놀 수있는 장점도 있네요.

이 책 한권이면 외출할 때도 집에서도 심심하지 않을 것 같아요.

아직은 찢기만 하는 동생이지만 돌돌 돌려가며 같이 노는 날을 기다려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